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공유기 A/S받아야 할까봐요 ㅠㅠㅠ
게시물ID : computer_9465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쿠쿠다스멘탈
추천 : 0
조회수 : 524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6/30 04:30:16
정상 작동시의 ping 상태
ping2.png

비정상 작동시의 ping상태
IMG_1151[1].JPG안녕하세요 컴게분들..

다름이 아니라 위의 스크린샷 처럼 자주 공유기가 뻗어버립니다. PC에서 공유기까지는 원활(?)하게 접속이 되지만 공유기 바깥으로 나가지는 못하고 매번 진단을 하면 DNS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또는 액세스 지점 라우터 또는 케이블 모뎀과 인터넷 사이의 연결이 끊겼습니다. 라고 하더군요.

제작사 홈페이지에 가서 보니 공장 초기화를 시키고, 관리 모드에서 MAC Clone를 하라고 이야기가 있길래 따라해보면 그래도 동일증상이 발생합니다.

거기에 WAN포트에 UTP케이블을 넣게되면 IP를 바로 받아오지 못해서 그런지 관리 페이지를 열 수 없습니다. (물론 WAN케이블을 제거하면 원할하게 접속이 됩니다.)

이거 A/S처리 하면 나아질까요? ... 너무 답답하네요.

4줄요약
1. 공유기를 통해서는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합.
2. 제작사의 Q&A에서 유사한 증상의 답변대로 공장 초기화 이후 MAC Clone를 해도 동일함.
3. 가끔 됨(제한시간 10~20분 내외)
4. 공유기가 먹통이 될 시에 WAN포트에 케이블이 꽃혀 있으면, 관리페이지 로딩이 안됨. (빼면 잘되는 것을 보면, IP가져오기 위해서 메모리가 허덕이는 것 같기도 함)

아. 기종은 IPTIME N104T입니다. ㅠㅠㅠㅠ 새걸 사는게 나을꺼 같기도 하고....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