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할때 다우니쓴 이후부터 빨래하는날이 너무 좋았어요. 원룸 자취방이면 방안에서 빨래 말리면 온 집이 향긋해져여!ㅎㅎ 대신 방안에서 말리시면 음식할때 음식냄새가 옷에 배지 않게 조심하셔야해요. 방안에서 담배피우시면 그것도 조심하셔야하구요. 집안냄새 잡자고 옷에서 냄새풍기면서 돌아다니는셈이라..ㅠㅎㅎ 겨울인데 가습기 쓰실 생각은 없으신가여ㅇ.ㅇ 아로마오일 사용 가능한 가습기 쓰시면 그것도 괜찮아요. 아로마오일 몇가지 사용중인데 페퍼민트가 잡내 잡는데 좋은것 같아요. 무난하고 상쾌!
다우니쓰는게 최고에여,, 다우니많이쓰는데 집에서도 많이 냄새가 나서 좋아요! 저는 따로 제 방에 향수를 한범씩 뿌려여 향수는 더페이스샵처럼 로드샵 향수추천할게요 전 더페 시크릿 블라썸 쓰는데 잔향 지인짜 오래가요 뿌린 직후는 머리아픈제 뿌리고 한참 지나면 포근한냄새가 나요
많은 분들 좋은 답변 주셨지만 환기 자주 시켜주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집 자체에 냄새가 배겨있으면 그게 옷이랑 모든 사물에 퍼지는거 같아요. 그리고 옷장 속 냄새 꾸준히 관리해주시고요. 다우니 뽑아서 쓰는 섬유유연제 같은거 옷장에 넣어두시거나 옷장에 걸어두는 방향제 걸어두셔도 되구요. 이불 빨래도 자주 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