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군대 가혹행위라고 하면 너무도 많지만 해병대가 참.....
게시물ID : military_94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떡밥탐색자
추천 : 16
조회수 : 2785회
댓글수 : 25개
등록시간 : 2012/10/27 18:16:09

부조리 없는 부대가 어디있겠습니까만 해병대가 참 어이를 상실하게 할 정도의 부조리가 몇개씩 있더라구요.

들은 것 중에 몇가지만 짧게 이야기 할까합니다. 나머지 부조리는 여러분들이......

※이 게시물은 1004기 기준으로 쓴 것임을 밝힘니다. 그냥 사례만 썼더니 오해의 여지가 생기네요.


1. 병장 밑의 모든 병사들은 일과시간에 화장실 이용 금지.

-??? 왜 그러냐 물어보니 긴장을 풀지 않도록 정신집중을 시키기 위해 그렇다는 군요. 참다참다 바지에 싸든가 아니면 뒷산에 가서 몰래 해결한답니다. 뒷산에서 해결하다가도 걸리면 죽는다는 군요.

(댓글에도 썼지만 그냥 여기다가도 씁니다.)

추가적인 변명이 있었는데 병장 밑의 사람들이 화장실을 쓰면 화장실이 자주 더러워지고 병장들이 화장실 쓰기가 힘들다고 그랬답니다. 내 똥 냄새도 독한데 남의 똥냄새까지 맡아야겠냐며....


2. 급여는 모두 수거하여 병장 계급들이 나눠서 가짐. 집에서 보내온 돈도 십일조 비스무리한 형태로 일정비율을 떼어감. 부대내에 전역자가 있을 시 급여 외에도 추가 금액을 각출하게 만들어 전역 반지 만듬.

- 억울한 사람도 짬먹으면 똑같이 하면 되니 이것만큼 공평한 것이 없다는 군요.


3. 담배 피고 선임들의 꽁초를 일일이 받아 가장 낮은 후임이 건빵 주머니에 넣음.

- 이걸 잘해야 이쁨 받는다는 군요. 부대 내의 청결을 위한 조치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밥으로 탑을 만들고 제한시간 내에 먹기, 웃겨라 고 한다음에 너무 웃기면 패고, 못 웃기면 패고 이런 거는 타 군에도 있을 것 같아 넘어갑니다. 여러가지 듣긴 들었는데 명확히 기억에 남는 건 이 세가지네요.


-갑자기 심심해서 인터넷에 해병대라고 쳐봤습니다. 대충 훑어보니 지원했으니 이런 고난은 이겨 내야한다! 그게 강한 해병! 라고 주장하는 목사님 글이 보이더라구요. 길게 반박할 것도 없이 그냥 보여주기 식 군기라고 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