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앙 하앍 문재인 대통령님
게시물ID : sisa_9523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처음기억
추천 : 1/3
조회수 : 146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06/04 08:48:33
프랑스 혁명 때문에 프랑스 추켜 세우는 것 볼 때마다 공감이 안갔는데, 닭대가리 탄핵 시키고 문재인 대통령님 되시고 나서 뉴스 볼 때 마다 매일 매일 오르가즘 느낌.


그래서 이제는 문재인 대통령님 뉴스에 안나오면 버틸 수 없는 몸이 되어 버렸음.


문재인 대통령님. 하응~~ 연임으로 가버려!!!












전 게시물 거론해서 말하자면 의식하지 않고 쓰면 문재인 대통령님을 문제인 대통령님이라고 쓰게 되네요. (이글도 순간적으로 빨리쓰면 습관적으로 문제라고 자꾸 쓰게 되네요.)

저번에도 리플로 이름 실수해서 욕먹었는데 말이죠. (저번글에 이름 잘못쓰면 ㅇㅂㅊ 이냐고 추측하던데 제가 모르는 사이에 무슨 큰 일이 있었나요?)

몇십년전고 다르게 문장 끝에 '읍니다.' 라는 것이 '습니다.' 라고 변형되었기 때문에 이처럼 '습니다'로 써야하지만 자신이 주로 써왔던 문제가 고정되어 의식하거나 퇴고하지 않으면 이처럼 '읍니다'로 쓰는 실수를 많이하게 되죠.

제 경우에 문제제기나 문제라는 단어를 많이 써왔고 타인의 이름에 대해서 특별히 많이 신경쓰지 못하며 많이 써본적이 많지 못해서 사람이름으로 실수를 많이하게 됩니다. 

문제 글자도 문재인 대통령님의 이름이 본격화 관심 가지게 되기 시작한 근 1년 사이 아니라면 거론하지도 그렇다고 이름을 말하지도 않았죠.

특히 전 정부들에서 국정원 리플이나 다른 지지자분들의 공격을 피하기하고 충돌하기 싫어서 말이죠.

이렇게 말은 하지만, 개인적 부족함이나 인지 능력 부실에 대한 제 사유는 다들 관심도 안가지고 넘어가실 테니 전에 올린 글 수정해서 게시글 다시 올려 봅니다.

또한 감정적이고 충동적이라서 탈고나 수정없이 올려던 것이 반대를 많이 받아서 이런 말을 해보게 되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