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당 "문재인 정부의 '나라다운 나라'는 문자 폭탄으로 만들 수 없다"
게시물ID : sisa_9523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춤추는부침개
추천 : 51
조회수 : 2545회
댓글수 : 92개
등록시간 : 2017/06/04 10:52:36


한국당 "문재인 정부의 '나라다운 나라'는 문자 폭탄으로 만들 수 없다"  

기사中
자유한국당은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회에서도 어김 없이 문자폭탄이 쏟아진 데 대해 "민주주의에서 생각할 수 없는 정치 테러가 또 자행됐다"고 밝혔다.

정준길 한국당 대변인은 3일 논평을 통해 "국회 인사 청문위원에 대한 문자폭탄은 반드시 시정돼야 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정 대변인은 "인신공격성 신상 털기, 협박성 발언도 모자라 가족사진을 보내는 사례까지도 있었다"면서 "우리 정치 문화를 후퇴시키는 반민주적 행태에 다시 한번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전했다.

정 대변인은 이어 "과거 문재인 대통령은 문자 폭탄에 대해 ‘양념’이라고 발언한 바 있다"면서 "대통령이 된 지금도 같은 생각인가"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극성 지지자를 등에 업고 국정 운영을 하는 것이 당장은 달콤한 유혹이겠지만, 머지않아 정권에 큰 부담을 주는 부메랑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
문자행동이 이렇게 효과가 좋습니다.

222222222.jpg



출처 주의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5&aid=0003777548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