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를 망쳐먹은 제일 악독한 이승만..
게시물ID : humorbest_954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삼돌이의형
추천 : 89
조회수 : 3807회
댓글수 : 2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5/06/01 01:08:54
원본글 작성시간 : 2004/03/19 23:41:43
만약 이승만 이 대통령이 되지안았더라면,아니 대통령이 되었더라도 그이후 그가 저지른 온갓악행에 대한 최소한의 심판이 있었더라면 지금처럼 4000만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그렇다할 이유없이 감히 끌어내는 황당한 일이 벌어질수 있었을까?
만약 일제 시대 이승만이 이나라에 없었더라면 아니 있었더라도 미국에서 재미교포들이 피땀흘려 모은 독립운동 자금으로 당시 미대통령이나 탈수 있었다던 롤스로이스 같은차나 굴리고 온갓사치와 향락을누리며 독립운동한답시고 온갓방해로 정말 만주에서 피흘리며 독립운동 하는 많은 이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주지않았더라면(실제로 미국의 독립운동가들에 대한 지원을 이승만이 막았다.) 우리나라의 역사는 어떻해 변했을까???
임시정부의 김구이하 모든 독립운동가들이 이승만을보고 역사에 남을만한 간신배며 진정한 역적이라고 했다던 글을 어디에선가 읽은적이 있다.
김구를 죽인 안두희는 김구를 암살한후 그날저녁 이승만을 만났고 그리고 당시 군의 장성들과 헌병대내에서 극진한 대접을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6-25때 국민들에게 "지금 북진하고 있으며 국민들은 아무염려말고 생업에 종사하라"고하고 자기가 제일먼저 도망갔으며 그뒤를 국회의원들이 따라갔다.(국회의사당에 이승만 동상이
생기게 된결정적이유 국민들 다죽게 만들고 국해우원들은 다살렸다고...)
그리고 그리고 한강다리위로 수백명의 피난민이 있었는데 그는 아무런 경고도 없이 자기자신의 안전을 위해 너무도 과감하게 그다리를 폭파해 버린다.
그리고 누구나 다아는 친일파들에대한 이해할수 없는 옹호...
아마 이승만은 근현대사를 통틀어 가장 어처구니없는 대접을받는 인물일것이다.
지금의 이모든 잘못되고 어처구니 없는 사회현실의 뿌리가 아닐까? 
이승만 같은 인물이 아직도 국부라는 칭호를 듣고 있다. 외국이었다면 만약 살아있다면 자국으로 끌고와 사형시켜버릴 그런자를 우린 아직도 국부라부른다.
첫단추를 잘못끼우면 그밑으로는 안봐도 뻔하다.그를 생각하면 현재의 우리나라의 모든 잘못되고 어처구니 없는 현실이 결코 이상하게만은 느껴지지않는다.
최소한 그에대한 평가는 지금이라도 제대로 이루어져야 할것이다.이젠 우리가 아니라 우리의 후손들을 위해서...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