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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운즈나 노모리아나 똥같은 AI인 점이 뭐냐면...
게시물ID : gametalk_958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apercraft
추천 : 3
조회수 : 66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9/02 16:15:14
1378022269198.jpg
 
이 등신들이 아이템 집으러 가는 모양새가 완전 형제지간뻘 DNA를 가짐.
 
 
 
대충 양 쪽 다 행동패턴이 이렇습니다.
 
'명령->사용할 아이템 검색 ->자기한테 제일 가까운거 검색 -> 오 찾았다 -> 가지러가야지 -> 들고간다'
 
그런데 이게 여러놈새퀴(왜요, 뭐, 뭐 어쩌라고, 놈맞잖아, 놈이니까 놈새퀴)들이 동시작업을 수행하면 동시에 똑같은 물건을 가지러감.
 
 
'명령 -> 사용할 아이템 검색 -> 자기한테 제일 가까운거 검색 -> 오 찾았다 -> 가지러가야지 -> 업ㅋ엉ㅋ-> 자기한테 제일 가까운거 검색 -> 오 찾았다 -> 가지러가야지 -> ...'
 
이렇게 되면서 작업효율이 개똥같이 떨어짐.
 
 
타운즈랑 비교했을 때 그나마 나아보이는 이유는 타운즈보다 한 필드에 겹쳐지는 아이템 수가 많기 때문에 이동거리가 단축되어서(필드에 같은게 있다면 그거 집고 없으면 이동) 그럴 뿐이지, 사실상 대가리 돌아가는 수준은 그놈이 그놈임.
 
 
'명령->사용할 아이템 검색 ->자기한테 제일 가까운거 검색 -> 오 찾았다 -> 나 이거 쓸거임 찜해둠 -> 가지러가야지 -> 들고간다'
 
 
같은 행동패턴이라면 등신같이 움직일 일은 없는데.... 하, 놈새끼고 주민이고 뭐고 다 똥멍청이야... 상호 교류가 없어....
 
하긴, 평생 같이 부대껴서 사는 주제에 말도 안 건네고 서로 물건 건네주는 일도 없으니(옆에 서 있어도 땅에 버리고->버린걸 줍줍) 그런 커뮤니케이션따윈 불가능하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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