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19) 나도 여자가 쓰는 여자몸 비밀 하나더
게시물ID : freeboard_9617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예니콜
추천 : 7
조회수 : 1232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07/03 05:09:31
베오베 "여자가 쓰는 여자몸 비밀" 보고 하나더 붙이고 싶은게 있어서 글써요. 

댓글에 쓸까 하다가 이건 좀더 많은분들이 봤으면 해서 따로 글을 써봅니당 ㅎㅎ 

여자 성기에 대한 글입니다

소음순과 대음순 이야기져! ㅎㅎ
 
남자 성기모양이 다 다르듯이 여자도 그렇답니다. 

그리고 여자 성기 모양이 늘어졌네 갈색이네 해서 경험이 많은것도 아니구요. 

물론 사람마다 다 다르고 경험이 많아서 늘어진것일수도, 갈색일수도 있지만 그렇게 단정 짓듯이 얘기하면 좀 화가 납니다.

일단 소음순과 대음순은 2차 성장기를 거치면서 호르몬 변화로 인하여 색이 변하고 11자로 딱 붙어있던 모양이 더 커질수도 있어요. 그리고 우리의 얼굴이 비대칭이듯이 한쪽이 더 클수도 있구요. 

늘어지는 모양은 마찰 (속옷이나 자전거를 타는등) 의 행위로도 생길수 있는 일이구요. 꼭 자위나 성경험뿐만이 아니라여..
 
음..쓴걸 읽고보니 그냥 제가 당연한 말을 늘어놓은 것같네요.. 그래도 여전히 그런 무식한 농담을 인터넷에서, 가끔은 일상생활속에서 듣다보면 매우 화가 납니다. 

단지 모양으로 성경험을 단정짓는것 뿐만이 아니라.. 그냥 여자의 성경험 횟수가 보지모양에 들어난다는듯. 뭔가... 그게 죄인듯? 우리가 숨기고 싶지만 결국 숨기지 못하는? 그런걸로 생각하는거 같아서요.. ( 설명을 잘 못하겠네염 ㅠ) 아무튼. 어떻기 생겼든 우리의 몸은 소중하니까요. 함부로 말하는거 보면 그냥 화가 나요. 
 

 모바일로 써서 매우 난잡한 글 읽어줘서 고마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