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더민주 부대변인의 팩트리어트 미사일 to 국민의당
게시물ID : sisa_96425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스켓맨
추천 : 45
조회수 : 2213회
댓글수 : 25개
등록시간 : 2017/07/03 13:12:29
 추미애 대표에 대한 인신공격은 프레임 전환을 노리는 국민의당의 꼼수이다  우리당 추미애 대표에 대해 국민의당이 연일 인신공격을 퍼붓고 있다.

 오늘 발표된 모 여론조사에 의하면 문준용 취업관련 녹취록 조작 사건이 이유미씨 단독범행이 아니라, 당이  조직적으로 개입된 사건일 것이라는데 대해 70%이상의 국민들이 인식을 같이하고 있다.

 추 대표가 국민의당 지도부를 비롯한 관련자들에 대한 폭넓은 조사의 필요성을 강조한 것은 여론조사에서 드 러난 민심 바로 그 자체를 대변한 것이다.

 그럼에도 국민의당은 추 대표를 향한 인신공격에 열을 올리며, 검찰의 수사로 향하는 국민의 시선을 민주당 과 국민의당 양당 간의 정쟁으로 옮겨보려고 하고 있으나, 국민들은 이에 결코 속아 넘어가지 않을 것이다.

 더불어민주당은 원내의석 20석의 바른정당에는 물론,원내교섭단체 구성도 못하는 정의당에도 뒤처지 는, 의석수는 40석이지만 지지도는 꼴찌인 국민의당의 미래에 관심 가질 이유도 없고 시간도 없다.

 왜냐하면 한반도를 둘러싼 대외정세의 안정적 관리,사상 최악의 경기불황 타파 등 집권 더불어민주당의 할  일이 태산같이 쌓여있기 때문이다.

 국민의당이 추 대표 때리기 같은 꼼수를 통해 프레임을 전환할 수 있다는 식의 낡은 수법을 버리지 않는다 면, 그나마 지금 기록하고 있는 5%의 당 지지율도 유지하기 힘들 것이다.

 국민의당은 추 대표에 대한 인신공격을 즉각 중단하라.

 박지원 전 대표, 박주선 비대위원장 등 국민의당 최고위층 인사들에 대해 부득 이 부대변인이 상대해 드릴 수밖에 없는 집권당의 공사다망함을 양해 바란다.  


2017년 7월 3일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 정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속이다 시원하네요 의석수 부분이랑 마지막문단 특히 크.... 따봉!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