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언주가 했던 발언 원본
게시물ID : sisa_9663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변방의오유
추천 : 26
조회수 : 2520회
댓글수 : 47개
등록시간 : 2017/07/09 20:32:38

학교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하는 일은 부가가치나 생산성이 높아지는 직종이 아니다. 

정규직화를 해야 할 이유가 없다. 

이들의 주장대로 정규직화를 해주면 납세자인 학부모와 국민들이 이들을 평생 먹여 살려야 한다. 

미래에 학생들이 줄어들어도 고용 유연성이 없어져 해고를 할 수도 없게 된다.

여기에 해마다 호봉까지 높여줘야 하면 그런 불합리가 어디 있느냐? 그래서 현실적으로는 '조금 보장되는 비정규직', 즉 5년 내지 10년짜리 계약직을 도입하는 게 합리적이다. 

이들의 급여 체계는, 단순 기술직 · 노무직이므로 호봉제보다는 직무급제를 도입해야 한다. 

직무에 맞는 급여를 지급하고 해마다 호봉 상승이 아니라 물가 상승률 정도의 급여 인상이 적정하다. 관련 법안을 준비하고 있다”


--------------------------------------------------------------------------------------

 "솔직히 조리사라는 게 별 게 아니다. 

그 아줌마들 그냥 동네 아줌마들이다. 

옛날 같으면 그냥 조금만 교육시켜서 시키면 되는 거다. 

밥하는 아줌마가 왜 정규직화가 돼야 하는 거냐?"


----------------------------------------------------------------------------


파업에 대해서는 "미.친 놈들이야, 완전히.. 이렇게 계속 가면 우리나라는 공무원과 공공부문 노조원들이 살기 좋은 나라가 된다"





출처 http://v.media.daum.net/v/20170709112503689?f=m#none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