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자유한국당 "문재인정부 실패는 시간문제"
게시물ID : sisa_9695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esert_Fox
추천 : 11
조회수 : 1994회
댓글수 : 17개
등록시간 : 2017/07/18 14:04:22

http://www.naeil.com/news_view/?id_art=244497


여의도연구원 주최 토론
"광장 의해 교체될 수도"


18일 자유한국당 부설 여의도연구원은 보수가치 재정립 연속토론회 두번째 '무엇을 지키고 개혁할 것인가'를 주제로 토론회를 열었다. 문재인정부의 실패를 예견하면서 "문재인정부 또한 광장민주주의에 의해 교체될 수 있다"는 주장까지 나와 논란이 예상된다.

전직의원인 나성린 한양대 특훈교수는 사전배포한 발제문에서 △반시장적, 대중인기영합적 정책 △성장잠재력 확충 정책은 과거정부의 재탕 △경제 핵심부서에 반시장, 반기업 정서가 강한 사람 포진 △내각과 청와대를 좌파운동권과 시민단체 출신이 장악했다며 "문재인정부의 실패는 시간문제"라고 예견했다. 나 교수는 "촛불에 의한 정권교체는 자유민주주의의 후퇴를 의미하고 문재인정부 또한 그러한 광장민주주의에 의해 교체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나 교수는 보수의 출구로 개혁적 중도우파정당의 재건을 내걸었다. 나 교수는 새 정당이 보수가치 실현을 위해 △천막당사로 복귀 △매주 봉사활동 △국회의원 월급 10% 기부할 것을 제시했다. 나 교수는 "양대선거(총선과 대선) 실패의 핵심책임자들은 정계은퇴와 21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해야한다"고 주장했다. 공천제도와 관련 "일률적 상향식 지양" "최소 3개월 전 조기공천 완료"를 내걸었다. 


.

.

--------------------------------------


자유당曰 "문재인 정권, 길어봐야 3년밖에 못간다. 3년동안 사사건건 발목잡고, 언론들 동원해 대중들에게 주입식 세뇌하듯 어떻게든 물고늘어지면 결국 문재인 정권은 걸레짝이 되어버릴것 ㅎㅎㅎ"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