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삼성 대리점에 가서
노트북을 삿는데 DP된 제품을 삿어요
근데 집에 와보니 생각보다 뭔가..좀 느린..??느낌이랄까
이건데 전 SSD로 알고 삿는데 이거 정보보니까 SSD도 아니네요??
설명할때 SSD라고 했던걸로 아는데 (부팅 완료 하는데 정확히 35초쯤 걸리는데... 분명 SSD로 알았는데 SSD면 10초이내에 끝나지않나요??)
여튼 뭔가 좀 느리고 화질도 너무 생각보다 안좋고 해서..
환불 하려고 오늘 전화했는데
박스도 버렷고 이미 가져간 상품인데 뭐 점자한테 물어본다고 하고.. (그 박스는 지들이 버렷어요..;;;;;; 박스버리면 환불안된다는 말조차없었구요)
안해줄듯이 말하더라구요
받아간지 몇일된거도아니고 다음날 바로 말했는데 당연히 해줄줄 알고 전화한건데
안된다는듯이...-_-;;; 말을하네요 뭐 오늘까지 연락준다더니 전화와선 내일까지 봐야 뭐 알겠다고 하는데요
제가 새 상품 포장뜯은것도 아니고 DP상품인데
아무리 고객 단순변심이라 할지라도 당연히 해 주어야 하는거 아닐까요??
내일 만약 전화와서 환불 안된다고 하면
뭐라고 말해야 환불 받을수 있을까요?? 이게 뭐 12만원짜리도아니고 120만원짜린데
아니다 싶어서 환불하려는데 안되는거같이 말하니..좀 그렇네요 인터넷도아니고 매장에서산걸;;;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