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노트북 삼성대리점 환불 규정 아시는분??(환불안해줄것처럼하네요)
게시물ID : computer_970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지원이뻐
추천 : 2
조회수 : 6431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3/07/11 21:39:37
어제
 
삼성 대리점에 가서
 
노트북을 삿는데 DP된 제품을 삿어요
 
근데 집에 와보니 생각보다 뭔가..좀 느린..??느낌이랄까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40009614&nv_mid=6742742684&frm=NVSCMOD&query=nt540u3c-a7h
 
이건데 전 SSD로 알고 삿는데 이거 정보보니까 SSD도 아니네요??
 
설명할때 SSD라고 했던걸로 아는데 (부팅 완료 하는데 정확히 35초쯤 걸리는데... 분명 SSD로 알았는데 SSD면 10초이내에 끝나지않나요??)
 
여튼 뭔가 좀 느리고 화질도 너무 생각보다 안좋고 해서..
 
환불 하려고 오늘 전화했는데
 
박스도 버렷고 이미 가져간 상품인데 뭐 점자한테 물어본다고 하고.. (그 박스는 지들이 버렷어요..;;;;;; 박스버리면 환불안된다는 말조차없었구요)
 
안해줄듯이 말하더라구요
 
받아간지 몇일된거도아니고 다음날 바로 말했는데 당연히 해줄줄 알고 전화한건데
 
안된다는듯이...-_-;;; 말을하네요 뭐 오늘까지 연락준다더니 전화와선 내일까지 봐야 뭐 알겠다고 하는데요
 
제가 새 상품 포장뜯은것도 아니고 DP상품인데
 
아무리 고객 단순변심이라 할지라도 당연히 해 주어야 하는거 아닐까요??
 
내일 만약 전화와서 환불 안된다고 하면
 
뭐라고 말해야 환불 받을수 있을까요?? 이게 뭐 12만원짜리도아니고 120만원짜린데
 
아니다 싶어서 환불하려는데 안되는거같이 말하니..좀 그렇네요 인터넷도아니고 매장에서산걸;;;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