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해외 언론 선정....'가장 안전한 나라' TOP 10
게시물ID : travel_97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신영준이
추천 : 10
조회수 : 5503회
댓글수 : 36개
등록시간 : 2014/12/31 16:04:17
10위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국토 면적이 좁은 나라이지만, 무역과 교통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다. 환경 보호에 관한 법률이 아주 엄격해, 껌을 뱉는 행위만으로도 고액의 벌금이 부과되는 등 공중위생 면에서는 세계 최고를 자랑한다.

9위 핀란드
핀란드가 안전한 나라라는 사실은 이미 세계에선 유명하다. 핀란드 북쪽은 경치 좋은 숲과 호수가 많아 피서지로서는 최적이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와, 핀란드의 매력에 미료돼 영주를 희망한다고 한다.

8위 캐나다
캐나다는 북아메리카 대륙의 최북단 나라로 북대서양조약기구(NOTO) 회원국이자 테러가 적은 나라로 유명하다. 캐나다의 안전하고 아름다운 해변은 언제나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7위 일본
전통 문화를 중시하는 일본. 서방 여러 나라의 영향을 크게 받았으면서도 독자적인 문화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일본은 매년 많은 관광 수입을 올리고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안전하기 때문이다. 폭력범죄에 관한 엄격한 법집행으로 범죄율이 아주 낮다.

6위 스위스
스위스는 넓은 면적의 숲과 호수을 보유하고 있어 ‘숲의 왕국’ 혹은 ‘호수의 왕국’이라 불린 곤 한다. 연중 평균기온이 낮은 편이고, 산이 많아 여름에도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관광객에게는 여행 천국인 셈이다.

5위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는 일년 내내 여행하기에 알맞은 기후를 가진 나라이자, 사계절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경치 좋은 나라로 유명하다. 명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무대가 바로 오스트리아이다.

4위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는 빙하, 온천, 빙원, 설산, 화산, 용암, 폭포 등 천가지의 얼굴을 가진 나라이다. 2009년 채무위기를 겪기도 했지만 현재는 회복 중에 있다.

3위 노르웨이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국가 중 하나 노르웨이. 노르웨이는 막강한 경제력뿐만 아니라 오랜 역사도 가지고 있다. 노르웨이는 사랑과 혹한으로 유명한데, 겨울에는 영하 40도까지 내려가기도 하지만 여름은 비교적 서늘하게 지낼 수 있다.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해변도 많다.

2위 덴마크
덴마크는 국토 면적이 좁은 만큼, 인구도 적은 나라이다. 과거에는 범죄나 테러에 노출되기도 했지만, 그 후 많은 개선을 보여 지금은 세계 굴지의 치안 대국이 됐다. 빈부차가 적고, 생활수준이 매우 높아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평가 받고 있다.

1위 뉴질랜드
세계에서 제일 안전한 나라 뉴질랜드. 자연의 경치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전통 문화가 풍부하게 남아 있어 관광 가치가 높은 나라다. 형사사법제도가 아주 엄격해서 범죄율이 세계에서 제일 낮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