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유 서울 벼룩시장 운영진입니다.
2차 공지 소식가지고 찾아왔습니당!!
날짜: 4월 27일 일요일
장소: 2~3군데 중에 입지 문제로 협의중입니다.
판매자에 정말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셨습니다.
우선 판매자 지원은 더 이상 받지 않겠습니다.
기존 지원해 주신 분들에 한해서 참가비 및 부스대여료를 받도록 하고,
정해진 날짜 (4월 12일)까지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추가로 판매팀 지원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고, 미처 지원하지 못하셨던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전해드립니다.
오유 벼룩시장은 운영비 \0에서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초기 운영비를 위해서 참가비 및 부스 대여료를 걷고 있으며,
이에 대한 내역은 1,2회처럼 투명하게 전부 공개하겠습니다.
참가비 및 부스대여료는 통장으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금액 및 통장번호는 개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재능기부자의 경우에도 팀당 부스대여료가 있으며,
이에 대해서도 담당자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현재 자원봉사자 및 재능 기부자 지원 및 기부물품이 조금 부족합니다.
여러분의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나눔을 하려던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행사에 기부해주시는 것도 한번쯤 고려해주세요 ^^)
벼룩시장에 참여하고 싶으시거나, 물품을 기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메일 주소,
혹은 다음까페(http://cafe.daum.net/oufleamarket)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다음까페에서는 각 지원분야 별 게시판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참조부탁드립니다.
지원메일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메일: [email protected]
판매자: [email protected] (판매자 지원은 더 이상 받지 않습니다.)
재능기부자(공연자 포함): [email protected]
자원봉사자(가드포함): [email protected]
기부물품: [email protected]
안전요원 지원 시 자원봉사 카테고리로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 자원봉사는 판매지원 및 공연 지원, 기부물품 판매지원 등으로 나뉘어지며,
안전요원 지원이 아니실 경우, 운영진들의 협의를 거쳐 자원봉사자 분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오유닉네임, 가입일자 및 방문횟수, 나이, 연락처 등을 꼭 기입해주세요(하기 양식참조)
<신청 양식>
이름
오유 닉네임
가입일자 및 방문 횟수
나이
연락처
(자원봉사자는 지원부문, 재능기부자는 간단한 예상 활동내용 기입)
자원봉사 지원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년 분들께서는 아쉽겠지만, 벼룩시장에 오셔서 함께 즐겨주세요 ^^
또한 여러가지 캐릭터 상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작 텀블러는 판매 확정이며,
포스트잇, 실리콘 팔찌, 마우스패드, 우산 등을 후보로 생각 중입니다.
캐릭터 상품의 수익금은 운영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위에 언급된 제품 외에 캐릭터 상품에 관련한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거나
언급된 제품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분께서는 댓글 (팍! 팍!)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구에서 단체로 출발하는 버스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대구 근처에서 출발하시는 분들 중에 해당 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email protected]으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