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번 박기영사태와 관련해서 과게에 느끼는 불편함에 대해서...
게시물ID : sisa_9755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제주살이
추천 : 17/14
조회수 : 1005회
댓글수 : 63개
등록시간 : 2017/08/12 22:26:55
제 이전글보기를 보면 과게에 대해 우호적인 글이 보일 것입니다.
 
제가 워낙 무지하고 무식해서 과게에서 논거에 의해 의견을 제시하면 그게 맞는가 보다 하는것이 있습니다.
저는 무지해요. 다 이해 못합니다.
 
근데 제가 더플랜 사태랑 이번 박기영사태를 보면서 느낀게 있어요.
 
더플랜사태때 가장 와닿던 댓글이 투표용지 전수조사를 김어준씨가 받지를 않는다는 거에요. 그러니깐 김어준씨 주장이 틀렸다는거죠. 음모론이라고요. 
 
근데 얼마전에 전수조사를 논의하는중에 일방적으로 선관위에서 투표용지를 폐기했다는 기사에는 과게에서 단 한글도 올라오지 않은거에요.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355839&s_no=355839&kind=search&search_table_name=bestofbest&page=1&keyfield=subject&keyword=%EC%84%A0%EA%B4%80%EC%9C%84
 
아직까지도 과게에서는 입장표명이 없습니다. 자기 주장이 옳다면 과게는 현상만 인정하니깐 이런 현상에 대해서도 입장을 표명해야 하는데 그런게 없습니다.
 
저는 얼마전에 노무현입니다를 봤습니다. 노무현대통령을 지켜주지 못해서 돌아가게 하신 죄인된 심정이 있습니다.
 
무식한 제가 인지하는 상황은 적폐세력과의 전쟁입니다. 지면 다시는 이 적폐세력과 붙어볼 기회도 없을겁니다.
 
지금 싸우는 상대는 적폐세력입니다. 이번이 거의 마지막 기회라고 봐요. 좀 적당히하고 힘좀 모으면 그게 안되는 건지요?
 
과게 유저분들 개개인은 분명 연구 결과와 팩트만을 가지고 신념껏 살아오셨을거라고 믿습니다만, 세상이 어찌 그리 돌아가나요?
박기영을 제외한 다른 과학인들은 정말 엄청 깨끗하고 연구비도 유용하지 않고 꼭 필요한 연구에만 연구비를 전액 사용했으며, 논문도 정확히 잘 작성하셨는지요? 무식한 제가 들어본 바가 많아서 그럽니다.
 
세력대 세력입니다. 좌 아니면 우 진보 아니면 보수입니다.
윤태호작가의 인천상륙작전을 보면서 우리같은 서민들이 이념앞에 얼마나 나약한지도 보게 됩니다만 저는 우리나라가 바른 방향으로 갔으면 합니다.
 
벌써부터 언론에서는 인사검증라인 잘못이라고 떠듭니다. 지금 전시입니다. 박ㄹ혜 못잡으면 우리는 죽는거에요. 뇌물죄 성립안되면 그냥 가는거라고요. 한가한 상황 아닙니다.
 
같은 오유 식구입니다. 물론 민주주의이니깐 이런저런 의견이 있을수 있습니다.
민주주의를 부정하면 안되지만, 지금 상황이 풍전등화이니 부탁드리는 것입니다. 무식한 저로서는 과게분들에게 죄송할 따름이지만, 지금은 참아주세요.
 
정말 문재인 대통령 국정운영에 힘 실어줄 때입니다.
저는 알바 아닙니다. 이니 하고싶은대로 다해 라는 문구아래 분탕질 하고 싶은 마음 전혀 없습니다.
 
두서없이 써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쓴 글에 또 자극적이고 목소리 큰 댓글로 무시하는 내용이 큰 공감을 얻겠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을겁니다. 꼭 반드시 건국이래 순하디 순한 국민들을 분탕질하면서 권력을 유지해온 적폐세력들을 청산할때까지 어떤 욕도 먹을 각오 되어있습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