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생각은 다를수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일딴, 문제점으로 부각되는것들 먼저 말씀드리자면,
1. 귀안도
2. 격류베기
두가지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써보겠습니다.
1. 귀안도.
개인적으로 좀 아쉬운스킬이라고 생각되는데, 다운이라는 한정적인 상황말고는 쓸곳이없다는것, 또한 반격기의 사거리가 짧아 도중캔슬등 기대하기 어렵다는점. 이두가지만빼면 좋은스킬이라고 생각됩니다.
최고의 상향은 스탠딩상황에서도 사용할수있으면 최고겠지만, 그러면 정체성이 사라지기때문에 이루워질수없는 꿈이라고 생각하네요.
귀안도의 문제점이라고 나오는 사용시 1초의 딜레이 이후에 캔슬이 가능한데, 이정도의 패널티가 필요하다고 느끼는이유가. 귀안 + 격류는 즉발기로 탈출 및 반격기로 설계되어있다고 봅니다. 또한 격류중에는 원슈아도 생기니, 귀안도로 1타 날려서 충격파로 캔슬하고 바로 격류연계해서 요리해라 라는 컨셉으로 만들어둔 스킬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사용자의 역량에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스킬이라고 생각되네요.
요약 : 패치한다면, 스탠딩귀안도가 이루워진다면 좋겠다. 다만, 정체성이 사라질뿐. 후딜은 격류연계를 위한 어쩔수없는 조치. 고로 냅둬야함. 이상적인 상향법은, 충격파 사거리를 조금만더 늘려줬으면 좋겠음. 상대는 데미지들어오는데 난 반격을못해.. 부들..
2. 격류베기
상향을 많이해줘서 최고의 스킬이라고 칭할정도로 전 완벽하다고봅니다. 무엇보다 암살이 아닌, 납치라는 직책을 수행하거나, 일렉킨 레이튼을 집으로 귀향보내는등 다양하게 사용가능한 스킬이기때문이죠.
조금 욕심부려서 상향을 원하면, 납치가능인원을 최심장처럼 3명으로 !!!! 라고 말하고싶지만 너무 노양심이네요.
가끔 원슈아가 원스킬에 깨지는것만 개선해주면 참 좋을꺼같습니다.
요약 : 솔직히 역량만 받쳐주면 완벽한스킬이라고 칭할정도로 납치효율이 좋음. ( 납치하다 렉먹으면 멀리날아감 개이득 )
나머지 섬광궤적도 솔직히 패치이후에 완벽해졌다고 평할수있을정도로 범위가 좋아졌습니다.
조금 아쉬운건, 그믐달베기 제자리에서 사용할수만 있으면 참 좋을것같네요.
무엇보다도 시급한건 백야천영섬 캔슬버그좀...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