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gomin_9785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야이멍청아★
추천 : 1
조회수 : 438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4/01/21 23:15:55
알바하면서 답답하고 짜증나고 열받는 점들..
1. 벨 한번 눌러도 적어도 3분안엔 가요.(벨 누르자마자 바로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경우 10초정도 걸려요.)
벨 쓸데없이 연타하지맙시다. 누르자마자 바로 가는 10초동안에 벨을 세번네번다섯번 연타....
2. 알바생에게 누가 더 잘생겼(이쁘냐)등등 곤란한 질문은 삼가해주세요..
3. 아무리 어른이라지만 야, 어이, 거기, 이봐, 임마 등의 호칭은 자제해주세요.
4. 담뱃재나 침은 제발 재떨이에...(룸식 술집들은 대부분 조명이 어둡기 때문에 치우기도 힘들고 침을 휴지로 잘못봐서 손으로 집었을때 그 느낌... 아...)
5. 벨을 눌러서 불렀으면.. 대답을 좀 해주세요.( 불러놓고 자기들 할 얘기만 함.)
6. 주문은 한 사람이..(단체손님 왔을때 20명이 막 왁자 지껄 떠들고 있는데 한명이 크게 얘기해도 잘 안들리는 판에 대여섯명이 한꺼번에 주문하면... 개빡..)
7. 남자들 여자들 앞이라고 가오 잡지 말아주세요.. 그런건 여자들도 싫어 한답니다.
8. 터무니없는 서비스 요구는 제발..( 회하나에 소주 몇병 시키고 서비스를 달라니요. 매일 오는 단골도 그렇게는 안해줘요.)
9. 지나친 애정표현은 집에서..(전에 페북에 올라온것 만큼의 수위를 능가하는 장면을 목격한적이 있어요.. 아무리 룸식이라지만 지나가면서 다 보이기도 하고
건너편 방 사람들은 안볼려고 해도 보여요..
10. 돈 안내고 도망가지 말아요..( 바로 옆 10미터 거리에 파출소 잇어요~)
11. 알바생이 안주 내올때 테이블은 좀 치워주시고 안주 세팅할때 알바생이 하게 냅두세요..(호의를 거절하는게 아니라.. 쟁반에 있는걸 마구잡이로 내렸다가 중심을 잃어 쓰러져 상 다 엎는 경우가 생겨요..)
등등 많은데 생각이 안나요.. 전국에 계신 알바생들 공감하실거에요 ㅎㅎ
손님들 앞으로는 위에 것들도 좀 신경 써주세요 ㅎㅎ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