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왜 문재인 열성 지지자들조차 여성 정책을 싫어할까요?
게시물ID : sisa_9787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모라논
추천 : 1/39
조회수 : 1262회
댓글수 : 44개
등록시간 : 2017/08/27 21:10:53
이니.png

대선 주자로 지지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되겠다고 발언했다.

문 전 대표는 16일 서울 중구에서 열린 대한민국바로세우기 제7차 포럼에서 '새로운 대한민국, 성평등으로 열겠습니다'라는 주제로 한 연설에서 성평등 관련 공약들을 발표했다.

그는 연설에서 "'사람이 먼저인 세상'은 바로 '성평등한 세상'"이라며 '과거 어머니, 할머니 때와 비교해서 여성지위가 많이 좋아지지 않았냐고 말하면 안 된다', '우리와 경제수준이 비슷한 OECD 여러 나라들과 비교하면 여성의 지위에 관한 한 우리나라가 거의 모든 면에서 꼴찌 수준이라는 사실을 부끄러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발표한 성평등 정책들은 육아 환경 개선, 여성 고용 차별 개선, 비정규직 노동 환경 개선, '젠더 폭력' 범죄 처벌 가중의 4가지다.

---------------------------------------------------------------------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대가리가 깨져도 문재인 콘크리트라는 분들은 여성정책을 싫어하면 안되는 것 아닌가요?

문재인 대통령이 반년전부터 말하고 다녔던 대선공약이고 문재인 대통령은 공약 이행에 충실한 것 뿐인데...



제가 알기로 대선 당시 여성정책을 포함해서 그냥 다 무조건 믿어주자는게 시사게 주류 의견이었던 것 같은데, 아닌가요?
제가 잘못 알고 있었습니까? 이니는 공약대로 정직하게 정책 추진중인 것 같은데요.


그냥 무조건 문재인이면 OK다 하는 열성 지지자분들 말고, 다른 분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