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추미애, '뗑깡' 발언 사과···"심심한 유감 표한다"
게시물ID : sisa_9836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춤추는부침개
추천 : 24
조회수 : 1401회
댓글수 : 33개
등록시간 : 2017/09/18 12:15:07


기사中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8일 자신의 '국민의당 뗑깡' 발언에 대해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 임명 부결 직후 입법부인 국회의 무책임을 자문하는 과정에서 제 발언으로 행여 마음 상한 분들이 계신다면 심심한 유감을 표한다"고 사과했다. 

추 대표는 이날 오전 경기 광주시 해공 신익희 선생 생가 인근 마을회관에서 열린 현장 최고위에서 "시대 과제와 국민의 바람이 무엇인지 잘 알기에 유감을 표함에 있어 머뭇거리지 않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추 대표는 "만일 24일까지 대법원장 임명동의안이 처리되지 않으면 헌정사상 초유의 사법부 공백 사태가 발생한다"며 "이 사태는 여(與)든 야(野)든 바라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이어 "무엇보다 주권자인 국민이 용납하지 않는다"며 "대법원장 공백은 헌법재판소장 공백과 더불어 삼권분립을 근간으로 하는 헌정질서에 대한 중대한 위기로 기록될 것이다. 오늘이라도 대법원장 인사청문경과보고서가 채택되고 조속히 시일 내에 본회의에서 처리돼야 한다. 야당의 전향적인 태도 변화와 협조를 간곡히 호소한다"고 했다. 




-------------------------------

이렇게 사과까지 했는데 또 뗑깡부리면 진짜....

출처 뉴시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3&aid=000818375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