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프레레 감독하의 한국국대.... 4:0으로 이겨도 별로 기쁘지 않은건.. 왜일까요.. 본 프레레호가 4:0으로 이겼지만 기분은 찝찝합니다.
본 프레레감독은 과거 우리나라가 1998년 프랑스 월드컵 수준이라면 발탁을 고려해봤을만한 감독입니다. 우리나라는 그 당시까지만해도 "뻥축구" "그냥 차기 축구" "열심히 하기" 축구 였으니까요. 나이지리아 국대 했었으니까 데리고와보자 외국인감독이다 16강 올리면좋은거고 아님 그냥 집에가고 이런거다...
하지만 지금 2002 월드컵 4강 올라가고 박지성, 이영표 PSV에서 한 자리씩 하고 있고, 확실한 꼴잡이 "그냥 뻥차서 들어가면 들어가는거고 안들어가면 안들어가는거고 내가 앞에있으니까 공격수다." 이런식이 아닌 진짜 제대로 된 골잡이 "박주영"도 나온 한국축구 수준에서 본프레레를 대표팀감독으로 쓰고있다는거는 코미디 입니다. 그것도 제 대 로 짠 코 메 디 입니다.
본프레레는 세계적으로 하류감독입니다. 커리어도 없고 보증도 안된감독입니다. 도대체 누가 뽑은겁니까? 히딩크는(이용수? 축구해설위원)이 뽑은걸로 알고있습니다. 개최국에 걸맞게 최고의 커리어를 가진 감독을 뽑은거져. 하지만 본프레레를 뽑은거는.. 역시 냄비근성으로 2002월드컵때는 개최국중에 16강 못올라간 팀 없었으니까 16강 못올라가면 쪽팔리니까 전폭적인 지원을 해줬던거고 지금은 본프레레는 경력도 없으니까 돈 조금주고 국민들은 외국인 감독이니까 안심하겠지 하고 대려온겁니까?
저는 본프레레가 16강을 올려놓아도 기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그건 본프레레가 올려놓은게 아니고선수들이 올려 놓은거니까요. 본프레레가 아니였다면 더 잘 했을수도 있을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본프레레와 같은 미덥지근한 감독을 원치 않습니다. 정열적인 감독이 필요합니다. Dynamic Korea 모릅니까? 본프레레가 다이나믹입니까? 트라파토니 감독은 우리나라 정서랑 좀 안맞지만 그런감독이 필요합니다. 1류국대 답게 1류 감독이 필요한겁니다.!! 우리가 감독하라고 불렀던 에메자케와 본프레레. 이름만 들어도 up과 down이죠. 생각좀 해주세요. 지금 쿠웨이트 4:0으로 이긴건 잘한게 아닙니다. 당연한겁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의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감독이 필요합니다.!! 제발 감독을 다시 선발해주셨으면 합니다. 본프레레씨에게는 정중하게 사퇴서를 제출하시라 하시고, 열정적인 감독을 선발해달라구요.기술위원회는 제대로 하고 있는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