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o // 현대고 기아고 벤츠고 소용없다니까 거 참.....이게 국산차 한정인줄 아세요? 저기 위에 제가 올려둔 링크글 차량이 뭔줄은 아시려나;;
님이 신봉하는 벤츠미션 쓴 코란도투리스모고 쟤가 파킹기어 파손으로 경사로에서 굴러내려와 일가족 들어있던 텐트 덮쳤다니까 뭔....
에휴. 제발 상식적으로 생각합시다. 쩜영 중형세단만 해도 공차중량이 1.4톤 근처에서 노는데 RV나 SUV는 2톤 가뿐히 넘죠?
그걸 미션안의 파킹기어랑 parking pawl 두개로 지탱하고 있는데 저게 언제 고장날지 누구도 몰라요.
면사랑// 저기 위에 제 댓글에 있는 링크 보이시죠? 2013년발 사고입니다. 이로서 P기어와 parking pawl 파손으로 인해 경사로 굴러 떨어지는게 아예 불가능하지 않다는걸 알게되었는데 대체 그 누가 절대적인 안전을 담보할수 있을까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32&aid=0002353041 기사찾아보니까 한두건이 아니라서 공동대응까지 했었네요. 제가 처음 건 링크도 맨 처음에는 딱하는 뭔가 부러지는 큰 소리가 들리더니 미친듯이 굴러 내려온걸 보면 parking pawl 파손이 유력하다는 평이었으나 사업소 입고한 이후 동영상과 관련글 싹 지워버리더니 이후 애들이 쉬프트락 풀어서 미션조작한거라고 기사떴었죠.
근데 이런거 한두건입니까? 차량 자체 결함이나 구조적 문제에 따른 사고를 신차+@로 보상해줄테니 기사 내리고 글 내리라고 하는게 한두번이 아니잖아요. 사이드 먼저 채우는게 뭐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니고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파킹 안놓는것도 아닌데 별로 어렵지 않은거니 그렇게 하는게 낫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