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종교임? 못하면 지지율 떨어지는 거고 잘하면 올라가는 거지. 진짜 단체로 뇌 리셋 됐나 그리고 지금 모든 저널이 문대통령 공격하려고 혈안이 돼있다고 생각하나본데 피해의식 있나요? 신문 안 봄? 문 대통령 잘하는 점 많고 그에 대한 칭찬과 격려 섞인 보도와 메세지들 심심찮게 올라옵니다. 좀 건전하게 지지해요. 미친 광신도 집단의 홍위병처럼 굴지 말고... 무섭네.
그리고 문통이 무슨 살얼음판을 걷고 있음? 임기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 허니문 기간 버프 다 받고 국민 지지율은 역대급으로 높은데 꽃길이지 무슨 살얼음이에요? 혼자 방구석 민주투사 빙의해너 쉐도우 복싱 그만 좀 하고 가만히 문통 응원하셍. 뭔 이런 글 쓰면 부끄럽지도 않나. 뭐 불신지옥 이런 거임? ㅋㅋㅋ
이번에 대법원장 임명 안되었으면 문정권 개혁의지는 출발도 제대로 못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적폐인사들 줄줄히 기각쑈 벌여주신 판새님들 덕분에 다된밥에 똥뿌리는 일이 반복되었을 거라구요. 뭔, 이제 겨우 대통령 하나 뽑아놓고선 헬조선이 천국으로 바뀐줄 알고있나요? 그거야 말로 문재인에 대한 맹목적인 믿음 아니요? 광신도가 어느쪽인가요 대체???
그런식으로 회피하지 마시구요. 애초에 일베로 전향하네 어쩌네 하는게 저같은 양성징병 찬성, 문통지지자 들에게 큰 상처란 말입니다. 신나게 비난하셔놓고, 나중에 가서 '아 그러니까 님 말고요. 하지만 소수는 있을거 아닙니까' 하는 식으로 얼버무리지 마십시오. 이런식의 내부총질이 님이 말하는 진짜 일베전향자를 만들지도 모른단 말입니다.
경남에 한 공장공단 있습니다 5년전부터 문닫은 기업 계속 늘어났습니다 작년 연말에 (몇년전 부터 그 회사 힘들었음) 결국 부도 났습니다 직원 200이상 기업 그리고 직원 8~9명 회사 파산 했습니다 (10년전 직원 30명정도 됬죠) 4년전부터 힘들어 했던 회사 입니다 1년전부터 이쪽 공단 사장들 사이에서 저 회사 곧망하겠다 소문 났습이다 이번 9월달에 파산했습이다 파산전 사장 직원과 회의 했는데 문재인정부 내년 최저임금대폭인상 때문에... 더 놀란건 입사 10년이상 그동안 최저임금 받는 아주머니(직책으로 10만원 더 받지만요) 받아치면서 같이 문재인정부 탓하고 어차피 자한당 지지자 안변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