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서비스 제가 예민한걸까요;
게시물ID : gomin_9862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b29nY
추천 : 0
조회수 : 21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01/30 00:56:27
신발 전문 쇼핑몰에서 리복 카미카제가 떳길래 주문했는데

입금하고 나니까 뒤늦게 문자로 주문한 상품은 품절되었다고 통보가 오는거에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했는데도 답변도 없고 입금한 돈도 다시 환불이 안되다가 이틀이나 지난 지금 답변 확인하니까 환불받을 계좌를 적으라내요 저 계좌이체했는데;; 원래 이런가

다른 온라인 스토어는 물건 빠지고 그러면 바로 전화오고 계좌이체 한 경우는 알아서 계좌 확인해서 바로 다시 입금해주던데....

내일부터 설날이라서 바쁜건가;; 아님 제가 예민한건가요 암튼 자주 이용했는데 착잡하내요 솔직히 10만원도 넘는돈인데 이게 적은돈도 아니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