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가 청춘콘서트 민주당 초창기 시절에만 해도
그 당시 박근혜 정부 당시에 아시안 게임 폐막식 때 북한 황병서 최룡해 하고 최고위층 인사들이 한국을 방문했는데
그 당시 안철수의 발언은 / 우리 민족이 북핵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였습니다.
안철수가 말한 옛 기사 자료를 찾고 싶은데 제 기억에 시기가 틀렸는지 찾지는 못했지만 안철수는 분명
우리 민족이 북핵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한적이 있습니다.
또 최근 안철수가 대선 기간에서 한 말인데
안철수의 그 당시 페이스북 글에
그는 미국의 대북정책에 대해 "경제제재의 강화와 외교적인 수단을 통해 핵·미사일문제를 해결하고 한반도의 안정과 평화적 비핵화를 추구하며 그 목표를 위해 대화하겠다는 것"이라고 분석하며 "우리 국민이 전쟁위협 우려를 크게 해소할 수 있게 돼 다행"이라고 전했다.
안 후보는 "이제 한국의 차기정부는 본격적으로 대화와 협상을 통한 문제해결에 나설 수 있는 유리한 국제환경이 조성됐다"며 집권 이후 북핵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트럼프의 대북 정책 때문에 전쟁 위기를 크게 해소 할 수 있게 됐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는 얼마전 미국의 폭격기가 북한 최북단까지 갔습니다. 북한이 대응사격을 했으면 전쟁이 일어났을 것입니다.
트럼프 집권으로 지금 대한민국은 부시 정부 이후 가장 전쟁 위기에 빠져 있습니다.
그러면서 안철수는 이제 한국 정부가 북한과 적극적으로 대화 협상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고
안철수가 대통령 되면 북핵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 역할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이거 북한에 적극적 제제와 적극적 대화를 추진하는 문재인 정부와 같은 주장 아닌가요?
그러나 요즘 안철수는 문재인 정부가 북한과 대화 하려고 한다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사드도 철회도 그렇고 원전 백지화도 그렇고
비정규직 폐기와 부자 증세는 말 바꾸기 하고 있지 않지만 속 마음으론 분명 반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지금 일베에서 안철수를 대놓고 지지하는 일게이들은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일게이들 속 마음엔
안철수가 저런 진보측 발언을 해도 분명 대통령 되면 다 뒤집고 보수 정책을 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안철수의 다 저런 말은 이미지 명예 인기를 위해서 하는 말이고 실제 대통령 되면 보수로 돌변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일베 뿐만 아니라 안철수를 지지하는 언론과 대기업 종편들과 조갑제가 다 안철수의 실제 본색은 보수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안철수에게호의적이고 띄우는 것입니다.
안철수에게 한일협정 페지 재합상, 사드 철회, 원전 백지화, 부자 증세, 비정규직 폐지, 북한과 대화, 전시작전권 환수
다 안철수가 옛날에 한번쯤 했던 발언일 것인데 이런 안철수의 진보 발언을 이미지 속임 명예를 위한 사기일 뿐입니다.
지금도 이미지 조작을 위해서 얼마전 작전권 환수 반대에 대해선 자신이 직접 나서서 발언하면 이미지 명예가 손상 받기 때문에
안철수 충복 김철근이 나서서 발언하였습니다. 이렇게 명예에는 강박적으로 정신병을 가지고 있고 본색은 보수인게 안철수 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안철수를 순수하고 순종적이고 주위에 조정을 당하는 사람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프로파일러 표창원도 TV 조선 강적들에서 국민의당 문준용 조작사건에 대해서 안철수를
주위의 분위기에 휩슬리고 쉽게 속는 순수한 사람으로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노련한 프로파일러도 안철수의 행동에 쉽게 넘어갈 정도로 안철수는 음흉한 사람입니다. 안철수가 수없이 봤다는 책이 손자병법 입니다.
손자병법 의 핵심은 약하게 보이는것과 속임수 음흉함으로 상대방을 속이는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왜 안철수의 안정적인 의대교수직을 포기하고 희생의 안랩 창립 주장을 그대로 믿어야 합니까? 실제는 안철수가 백수 상태에서 할 수 없이 창업했다는 안철수의 자백이 있는데도 말입니다.
왜 안철수의 자발적 최초 무료 배포주장을 믿어야 하고 아무런 증거가 없는 안철수의 1000만불 맥아피 매각제의 거절을 믿어야 합니까?
결론적으로 안철수는 보수 본색을 숨긴 명예 강박증 환자 거짓말쟁이 욕심쟁이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