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당, 盧전대통령 일가 고발.."단죄 않으면 적폐 방치"
게시물ID : sisa_9889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핑거포스
추천 : 31
조회수 : 2020회
댓글수 : 48개
등록시간 : 2017/10/15 15:29:40
여권의 '정치보복'에 맞서 출범한 자유한국당 정치보복대책특위는 15일 노무현 전 대통령 일가를 뇌물수수 혐의로 검찰에 고발한다고 밝혔다.

특위는 권양숙 여사와 장남 노건호씨, 딸 노정연씨, 조카사위 연철호씨와 이들에게 뇌물을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는 박연차 회장 등 5명을 고발했다.

여권에서 제기한 정진석 한국당 의원에 대한 사자명예훼손 사건과 병행심리해 줄 것을 요청했다.

장제원 특위 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노 전 대통령에 대한 수사는 노 대통령의 서거로 공소권 없음 처분이 내려졌지만 뇌물수수 사실은 검찰이 수사를 통해 확인했고 노 전 대통령도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시인했다"며 "죄를 지었으면 법적 책임을 지우는 것이 곧 사법정의를 바로 세우는 것이고 그런 의미에서 노 전 대통령 일가에 대한 재조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장 대변인은 "한국당과 정치보복대책특위는 노 전 대통령 일가의 뇌물수수 혐의에 대한 즉각적인 재조사는 물론 그에 따른 국고환수 조치를 강력히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노 전 대통령 일가의 뇌물공모사건에 대해서 끝까지 단죄하고 마직막까지 추적, 환수하지 않는다면 적폐를 방치하는 것"이라고 여권의 '적폐청산' 기조를 비꼬면서 말했다.

특위는 추가적으로 노 전 대통령 재임시절 제기된 바다이야기 등의 의혹에 대해서 법적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당은 정부여당의 '적폐청산' 기조에 맞서기 위해 당내 검사와 경찰 출신, 저격수들을 모아 반격에 나서고 있다.



장제원 이새끼 이거 ㅋㅋ
출처 http://v.media.daum.net/v/20171015144438519?f=m&rcmd=rn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