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야누스 - life is bitter & sweet(인생은 달아)
아이유, 소녀시대, 윤하, 이정현 등 많은 유명가수들의 앨범 참여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최근 종영한 MBC드라마 "나도꽃"의 OST '사랑해 L.O.V.E'를 작곡한 작곡가 김영환(야누스)와 활발한 앨범 활동으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싱어송 라이터 실력파 래퍼 단디(DanDi)의 네번째 합작 프로젝트 앨범 "인생은 달아"
이번 앨범 "Life Is Bitter & Sweet" 세상을 살아감에 있어 누구나 기쁘고, 화나고, 슬프고, 즐겁고 희노애락을 맛본다. 하지만 세상에 눌려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표출하지 못하고 당당히 맞서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신곡 "인생은 달아" 에서는 현실적으로 삶에 지쳐있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의 원천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작품 "인생은 달아"를 술에 비유해 위트있게 완성 시켰다고한다.
베이스 세션에는 밴드 '브리즈'의 정태균이, 건반과 오르간에는 '커먼그라운드'의 이주원이, 기타 세션에는 MBC드라마 나도 꽃 OST. "꿈을 꾼다"의 작곡가이자 기타세션으로도 활발히 활동중인 공두형의 연주로 더욱 음악적 풍성함이 더해졌다.
Artwork로 앨범자켓에 참여한 김동유(동동) 작가는 흑백의 강한대비로 인생의 하얀면과 어두운면을 극명하게 나타내었고, 찡그리고있는 얼굴을 통해 인생의 고통을 표현하여 시각과 감정을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이번앨범 "인생은 달아"의 퀄리티를 높였다.
여기있는 김동유가 저에요.
인생은 달아 한번씩 들어봐 주세요 좋아요. 첫번째 꺼가 음반 자켓이고 두세번째는 인증샷이요.
음악이나 그림 좋으면 추천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