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딜이란게 딜을 주기위해서 가까이 다가가야하다보니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 되잖아요. 그러다보니 정면으로는 공격하기도 쉽지않고, 돌아가서 때려야하는 일명 뒤치 옆치가 많죠.근데 이게 안좋은게 한타때 뒤치 옆치를 위해 근딜이 돌아가는 새에 아군이 못버텨주면 그냥 끝이거든요. 그리고 상대팀중 누구 한명이라도 옆을 보고있다면 딜을 넣는것도 힘들구요..
근딜이라는게 참 운용하기 어려운거같아서 써봐요. 저도 자네트 하는데, 대부분의 공격이 뒤치...정면으로는 쓸생각을 전혀 못하겠더라고요. 캔슬도 쉽게되고 ㅠㅠ 무엇보다도 근딜이 없이도 잘하는 위닝팀같은 경우를 생각해보면, 근딜이 꼭 게임에서 중요한존재일까 하는 생각도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