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자친구의 카톡...
게시물ID : gomin_9919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bGxta
추천 : 1
조회수 : 1012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4/02/04 21:32:18
요약은 아래 있습니다.

여자친구랑 같이 있을 때 저는 여자친구가 친구들과 카톡하는 것을 자유롭게 놔두는 편입니다.

너무 오래하지만 않는다면 괜찮다고 생각하기에 편히 놔두는 편입니다.

여자친구는 그렇기때문에 친구들의 카톡을 본다면 바로바로 답장하는 편이고 거의 대부분 칼답입니다.

이런일로 한번 싸운적이 있는데 지금도 비슷한 이유로 싸우게 됐네요.

일을 설명하자면 오늘 저와의 데이트를 끝낸 여자친구가 친구를 만나러 갔습니다. 그 가는 길에 그 친구와 카톡이 끊이지 않았고요. 그 친구에게 칼답을 해주느라 저의 이야기는 대부분 대충 듣고 대충 대답하였습니다. 그래도 곧 친구랑 만나니까 들떠서 그렇겠거니 하고 놔뒀지요.

그리고 친구랑 여자친구가 만나고 저는 헤어졌습니다. 여자친구보고 어디 가면 어디로 간다고 카톡만 간간히 해달라고 하였습니다. 여자친구가 저녁먹으러 간다고는 하였지만 그뒤로 어디로 갔는지 연락이 없더군요. 

그 사이 저는 내일 여자친구와의 여행일정때문에 제가 일정을 짜기위해 조사하던것을 카톡을 하였지만 역시 답장이 늦었습니다. 

답장조차 바쁘다는 말로 일정에 관해서는 일체 언급이 없고 어디갔는지도 언급하지 않았고요. 

제가 평소 여자친구가 친구를 만났을때 카톡을 하지않습니다. 여자친구의 친구들도 편하게 놀 수 있도록 배려해서 말이죠.

너무 섭섭해지더라구요. 여자친구는 제 말을 대충듣고 친구에게 편하게 톡하는데 친구와 있을때는 친구가 말을 하고있다는 이유로 답도 늦고 걷고 있다고 말도 대충하고 물어본거에대해서는 답도 없고... 정말 섭섭했습니다. 이거 제가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인가요?

3줄 요약
1. 저와 함께 있을 때는 친구들에게 칼답을 해주는 여친
2. 칼답을 할때는 제말도 대충 흘려듣고 친구들과의 카톡에 집중함
3. 그러나 친구들과 있을때는 친구가 이야기한다고 제 카톡에 하는 답장이 친구들에게 하는 답장에 비해 매우 느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