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레벨 이상의 일반/고대/이계던전의 난이도가 이지, 미디움, 하드, 울티메이트의 4개 단계로 개편되었습니다. * 이지 난이도는 기존의 노멀 로드, 미디움 난이도는 기존의 마스터 로드, 하드 난이도는 기존의 킹스 로드와 비슷한 난이도이며, 울티메이트 난이도는 기존 킹스 로드에 비해 매우 어려운 난이도입니다. * 울티메이트 난이도에서 보다 많은 골드, 아이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악마의 초대장이 높은 확률로 드랍됩니다.
* 울티메이트 입장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 던전: 코인을 사용하지 않고 SSS랭크, 피격횟수 10회 이하로 던전 클리어 - 고대 던전: 코인을 사용하지 않고 SS랭크, 피격횟수 30회 이하로 던전 클리어 - 이계 던전: 코인을 사용하지 않고 SS랭크, 피격횟수 50회 이하로 던전 클리어
* 던전 난이도 개편과 관련하여 퀘스트에 등장하는 던전 난이도 명칭과 칭호북 조건의 표기가 변경됩니다. - 노멀 로드 → 이지 난이도 - 익스퍼트 로드, 마스터 로드 → 미디움 난이도 - 킹스 로드 → 하드 난이도
[파티 플레이 보상 상향] * 파티플레이 시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였습니다. * 파티플레이 시 재료 아이템의 드랍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이계던전 요구 항마력 관련 변경 내용] * 이계던전의 난이도 별 요구 항마력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구이계: 이지-200, 미디움-250, 하드-300, 울티메이트-350 - 신이계: 이지-300, 미디움-450, 하드-600, 울티메이트-750 * 각 난이도가 요구하는 항마력보다 캐릭터의 항마력이 높은 경우 증가되는 데미지가 기존 5%에서 10%로 상향됩니다.
[빠른 파티 개선]
* 빠른 파티가 최소 인원이 충족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파티장의 화면에 던전 타입별 최소인원이 충족되어 입장이 가능한 상태가 되면, 취소버튼과 함께 바로입장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 바로입장 버튼을 누를 경우, 현재 구성중인 인원으로 바로 입장됩니다. - 파티장 외의 구성원들은 이 바로입장 버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경과시간이 증가되는 방식이 아닌, 대기시간 표시 형태로 대기시간 20초부터 시간이 감소되는 형태로 표시됩니다. - 이 대기시간은 같은 파티 결정 대기중인 파티원들에게 공유되어 파티원간 동일한 수치가 표시됩니다. - 최소 인원 미만인일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표시되지 않고, 최소인원이 만족되었을 경우 20초부터 카운트 다운 됩니다. - 새로운 유저가 들어오거나 나갈 경우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대기시간이 표시되고 있는 도중에도 최소인원이 만족된 상태이기 때문에 바로입장을 통해 대기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 던전별 최소 참여 인원 - 일반 던전 (이지,미디움,하드) // 최소: 2명, 최대: 4명 - 일반 던전 (울티메이트) // 최소: 2명, 최대: 4명 - 고대 던전 // 최소: 3명, 최대: 4명
[버그 수정]
* 경매장, 장비사전의 검색어 입력중, x(액션)버튼에 의해, 인접한 NPC의 팝업메뉴가 열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크리쳐를 장착한 상태에서 재 접속을 해야 크리쳐 진화 퀘스트가 나타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사령술사 특성스킬 "커스 스피어 강화"의 툴팁설명이 정상적으로 수정됩니다.
* 경매장 검색 필터 중 이름 입력창에 글자 하나를 넣어도 검색이 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그래플러 숄더태클 충전 시 추가조작이 끝나도 스킬이 발동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