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다 여성발전기금 4000억대 조성하는데 난 그돈 다 어디 쓰는지 모르겠다 정말 알려줘라...
다 좋다... 그래, 남자만 군대 가는데 남자랑 세금은 왜 똑같아?
군대 안가는 너희들 식대로 따지면 미혼, 미출산 여성이 더 부담해야 되는게 맞지 않아?
전 세계에 제대하고서도 자기 돈 써가면서 예비군 훈련 받는 나라는 우리나라 밖에 없어...
군대 가는 남자들 먹을꺼 입을꺼라도 제대루 먹구, 입으라고 세금 좀 더 내야지?
그건 싫어? 왜 여자만 세금을 더 내야하냐구? 차별이라구?
그리고 제발 어머니, 여동생도 보내야 하냐는 둥 그런말좀 그만해...
당신도 아버지 남동생 보내고 보냈잖아? 남자는 사람도 아닌가? 마찬가지야...
인종차별하고 똑같은거야... 날 때부터 남자는 군대가려고 태어나나? 험한일 하려고 태어나나?
"남자는 당연히 군대 가야된다"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불평등인데... 그걸 왜 모르지?
사생활 걱정, 결혼, 남자친구유/무 이런데 관심가지지 말고
글의 논리와 여권신장에 따른 의무와 권리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봐 그런데 솔직히 그런덴 관심없잖아?
그냥 가면 가는데로 하다보니 피해망상에 사로잡힌 이상한 페미애들의 피해의식에 동참해서...
그런 피해망상증 환자들하고 같이 욕먹고 있는게 좋으니?
한국의 여성들 괴롭히는건 대부분 같은여성, 욕먹이는것도 같은여성들이니 그것먼저 해결하고
사회에서 직장에서 여자도 여자를 기피하는 원인이 뭔지 제발 생각해보기를...
추신. 세계각국의 병역제도 현황
[독일] 9개월복무,월급30만원,가산점및 가족생계비외 다양한 해택을 주는 독일은 1999년, 알랙산더 도리(20)가 여자도 군대 가라며 위헌 소송을 냈다. 2000년, 유럽 최고의 기관인 '유럽 사법재판소'까지 올라가게 됐으나, 유럽 사법재판소 마저 판단을 보류했다. 여자를 군대 보낼순 없고, 남자만 군대 가는것도 불평등하기 때문이다. 독일 야당에서도 여성에게 병역의무를 부과하는 방안을 제의했다. 점점 많은 여성들이 남성과 동등한 권리를 요구하고 있으며, 병역의무에 있어서도 여성을 배제할이유가 없다고 독일 야당에서 전했다. 독일은 앞으로 여성에게도 징집을 하거나, 모병제로 전환하려는 전망이다.
[배냉 공화국] 아프리카에 있는 경제적 후진국이지만 병역평등면에선 선진국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남녀공동 병역의무제인 배냉 공화국은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 군의 입대하며, 총 군사동원인력이 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은 나라이다.
[스위스] 스위스에선 의무병제도가 군대로부터 여성을 배제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회 속에서 여성을 차별하는 기본적인 제도라 비판하며, 스위스 여성단체에서 여성들도 군대를 보내달라며 시위를 했다.
[대만] 남자만 군복무를 하는것이 불평등하다고 하자, 직장여성들에게 세금을 거둬 군인에게 월급 50만원을 지급하며, 가산점및 가족생계비외 다양한 해택을 준다.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내년부터 지원병제도에서 남녀공동 병역의무제로 전환한다. 남녀모두 18세가 되면 6개월간 의무적으로 군복무를 해야한다. 남녀공동 병역의무제는 예산 마련과 훈련소등 수용시설 준비를 위해 시간이 필요 하기 때문에 2004년부터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나지브 툰 라작 국방장관이 전했다.
[쿠바] 중앙아메리카에서 두번째로 큰 나라인 쿠바는 남녀공동 병역의무제를 채택하고 있다. 남녀모두 평등하게 17세가 되면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된다.
[이스라엘] 2002년 남자3년 여자 2년이던 복무기간을 여성계에서 남성과 군복무를 똑같이 해줄것을 강력이 요청 정부에서 여성의 군복무를 3년으로 늘일것을 검토하다가 개인 및 국가의 여러가지 손실을 고려해서 남녀모두 2년6개월로 개정했다. 이스라엘 여성들은 스스로 조국을 지키려는 애국심이 대단하다.
[대한민국] 세계유일 분단국가(언제라도 전쟁이 발생할 수 있음...)인 대한민국은 1999년, 여성부및 여성단체와 이대를 주도로 2년동안 월평균 15,000원을 받으며 제대한 군필자들의 공무원 시험 가산점을 폐지 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