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남징어의 폴라초이스 8% AHA 젤 짧은 후기 + 다른 화장품 이야기
게시물ID : beauty_997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enryK
추천 : 7
조회수 : 90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7/02/14 10:44:46
_DSC8145.jpg

안녕하세요 뷰게님들.

초라한 남징어입니다.

며칠 전에 여드름 때문에 폴라초이스 AHA 젤을 샀다는 글을 올렸는데 사용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이야기 할 게 좀 생겨서 글을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조금 부족할까봐 제가 쓰는 다른 화장품도 그냥 써보기로...

1. 폴라초이스 8% AHA 젤
이게 한국으로도 수입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전 미국 살아서 그냥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주문하고 이틀만에 받았어요. 이걸 구입하게 된 계기는 원래 여드름이 가끔 나긴 했지만 그리 심하지 않았는데 한 2주 전부터 좁쌀 여드름이 하루에 두 세개씩 올라오더니 그런 상황이 몇 주동안 지속되면서 "아 이게 지속되면 내 피부는 망하겠구나..." 싶어서 해결 방법을 찾다가 뷰게 열심히 검색 후 이 젤을 사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걸 사기 전에 아주 오래 전에 BHA 젤도 샀던 기억이 있는데 그게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았어요. 그리고 제 피부는 약간 복합성으로 약건성에다 트러블이 일어나는 타입이라 BHA는 저같은 건성 피부에는 별로 안 좋을 것 같아서 AHA 젤을 샀습니다. 폴라초이스 웹사이트에 가니 AHA 젤은 이거 딱 하나 있더라고요.

제가 여드름 때문에 오래 전부터 씨름하면서 정말 웬만한 다양한 화장품은 다 써봤는데 지금 정착한 루틴은 1)클라소닉 브러쉬와 클라린스 클렌져로 세안 2) 세타필 듬뿍이었어요. 여기 사이에 폴라초이스 젤을 금요일부터 저녁 세안 때만 바르기 시작했는데..

1) 좁쌀 여드름이 확 줄어들었어요. 지금도 아주 조그만 것들 나오긴 하는데 바르기 전이랑 비교하면 정말 눈에 띌 정도로 깨끗해졌네요. 뭔가 *마법*주문을 외운듯한 느낌이랄까.
2) 피부톤이 조금 밝아진 기분? 전에는 얼굴에 약간 붉은끼가 있었는데 그게 좀 없어진 것 같아요. 며칠 사용했다고 이게 바로 없어지는 게 정상인지 잘 모르겠는데 한 일요일부터 아침에 세안하는데 피부톤이 좀 달라진 게 보여서 이게 뭔가.. 지금 계속 관찰 중입니다.

일단 여드름이 줄어든 점이 너무 행복합니다. 일단 이 조합으로 적어도 한 달은 써보고 다시 한 번 글을 써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전부터 이야기하고 싶었던 제품이 있습니다.

2. 바로 세!타!필!

유명하죠. 정말 유명하고 피부과에서도 추천해주는 화장품으로 수분 공급 짱짱맨을 외치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몰랐는데 작년부터 피부가 되게 건조하게 느껴져서 별거 이런저런 크림 종류 많이 써봤어요. 최근엔 록시땅 시어버터 5% 크림도 써봤고요. 

저에게 기존 세타필 문제점은 바르면 너무 미끌거리고 흡수가 느려서 바르고 나선 뭔 만지거나 할 수가 없다는 점이었어요. 피부가 미끌거리는 느낌도 싫었고요. 근데 아마존에서 나중에 검색해보니 남자용 제품이 나온 겁니다???? 궁금해서 사봤어요. 뭐가 얼마나 다를까. 뭐 마음에 안들면 그냥 환불하지... 생각하고요.

이거 대박입니다. 단점이 사라졌어요. 흡수 완전 빠르고 수분 보충은 기존 제품이랑 동일해요. 향도 똑같이 없어서 굳이 제품 색이랑 라벨만 빼면 유니섹스용으로 여자가 사용해도 되는 제품이에요. 제품 설명도 보면 기존 세타필에서 흡수만 좀 더 빠르게 바뀐 제품인데 수분 크림은 이걸로 정착했습니다. 제일 좋은 건 더 큰 병이 13 달러에요. 13달러!!!!!!!! 전 저거 아마 1년도 더 넘게 쓸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세타필 써보셨는데 흡수가 느리거나 미끌거리는 느낌이 싫었다면 이거 강추합니다.

3. NARS 틴트 크림
자극적이고 아름다운 색으로 많은 뷰게님들을 현혹시키는 나스입니다. 남징어인 저는 사실 섹스어필이라던가 유명한 제품 관심 없어요. 전 오직 틴트 크림 하나만 봅니다. 제가 파데 종류도 꽤 많이 써봤는데 이것처럼 간편한 게 없어요. 선크림도 적당하게 들어있고 바르는 느낌도 너무 좋고 커버력도 남징어가 쓰기에 아주 만족스러워요. 평소에 화장은 잘 안 하지만 굳이 발라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이거 하나로 끝냅니다. 완벽해요. 사랑해요 나스. 제발 날 가져ㅇ..

4. 마지막으로 클라소닉 미아

세안하는데 뭐 굳이 브러쉬를 써야하나.. 생각했어요.

구입하고 한 한 달 써보니 아 나 이거 없으면 세안 못하겠구나 생각이 들더이다.
정말 깨끗하고 뽀독뽀독거리는 느낌 나게 씻겨줍니다. 너무 좋아요. 클라린스 클렌져도 그냥 깨끗하게 닦이는 느낌이 좋아서 쓰는건데 둘이 같이 쓰면 찰떡궁합이에요. 그리고 이걸로 세안하면 중간에 여드름 튀어나오는 것도 없어지고(?!) 좋아요. 기기 비싸고 브러쉬 종종 바꿔야 하는 건 귀찮아요. 근데 귀찮아도 세안 깨끗하게 되는 거 하나보고 씁니다. 신세계에요.

어라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다음 글은 아마 AHA 젤 한 한 달정도 써보고 쓸 것 같네요. 저같은 여드름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