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덕성여대 국제행사 강행한다네요
게시물ID : accident_177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erena
추천 : 1
조회수 : 1994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08/03 16:08:15
덕성여대, 에볼라 바이러스 감염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세계대회 개최…'대체 왜?'

'덕성여대'

UN 여성기구와 덕성여대가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제 2차 차세대 여성 글로벌파트너십 세계대회'를 개최 예정인 가운데, 에볼라 바이러스에 대한 감염 우려 논란이 점점 가열되고 있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사항은 이 행사에 참여하는 32개국 대학생 500여명 중 알제리, 르완다, 가나 등 아프리카 11개국에서 참석하는 30명이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에볼라 바이러스 발생국가인 나이지리아 학생도 3명 포함돼있습니다.

이에 덕성여대 학생들은 최근 서아프리카를 중심으로 확산 조짐을 보이고 있는 에볼라 바이러스 감염을 우려해 행사 취소를 요구하는 반대 서명 운동을 나섰습니다. 

또 청와대 게시판뿐 아니라 각종 포털사이트 등지로 행사 취소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학교 측은 "유엔 여성기구와 함께 개최하는 만큼 발병 환자가 한 명도 없는 아프리카 국가 학생까지 입국을 막거나 행사를 취소하기 어렵다"며 "질병관리본부, 외교부와 긴밀히 상의하고 있으며 공항에서 철저히 검역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7&aid=000042095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