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수역에서 사고가 났네요.
게시물ID : accident_18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rypt
추천 : 3
조회수 : 462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9/25 13:16:2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헤럴드POP]지하철 4호선 이수역(총신대입구역)에서 사상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현장 목격담이 잇따르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울메트로와 소방당국에 따르면 25일 오전 4호선 총신대입구역(구 이수역) 상행선(사당→당고개)에서 60대 여성이 전동차와 스크린도어 사이에 끼였고 이를 감지하지 못한 전동차가 출발하는 바람에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사람들이 전동차에 오르내리는 와중에 이 여성이 스크린도어에 낀 것으로 추정된다”며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이수역 사고(사진=페이스북 캡처)


현장을 목격했다는 김모씨는 페이스북에 "이수역에서 기차갈 때 비명소리가 났다. 아저씨가 스크린도어 두들기면서요. 뭔일 아니었으면 한다"고 글을 게재했다. 

이수역 사상사고 뉴스를 접한 후 그는 "가까이서 봤는데, 사람들이 뭘 빼면서 섬뜩한 소리를 질러서…"라고 전했다. 

이수역에서 발생한 사고는 현재 사고처리 작업이 완료돼 10시 27분부터 지하철 운행이 재개됐다.

현재 경찰과 소방서 측은 4호선 이수역 사고를 수습하는 한편,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이수역 사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수역 사고, 안타깝다" "이수역 사고, 가슴이 아프다" "이수역 사고, 왜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다음 뉴스 - 헤럴드 경제 기사 링크 원문 참고 (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409251307020277490_1)


끔찍하네요. 스크린도어와 사이에 껴서 사망하시다니...ㅜ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