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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아] 13회 아서 콜로세움 롱헤어 Vs 숏헤어 // 아서콜 룰 정리
게시물ID : actozma_1404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토콘도리아
추천 : 0
조회수 : 79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06/29 12:56:26
8회 거유 Vs 빈유
9회 흑발 Vs 금발
10회 로리 Vs 누님
11회 고양이귀 Vs 토끼귀
12회 윗가슴 Vs 아랫가슴

2014-06-25-222425.jpg


대(對) 아서 콜로세움용 지원기사 등장

13회 아서 콜로세움 - 아서 위기일발(髮) 
* 쏠 발(發)과 머리카락 발(髮)의 발음이 같음을 이용한 말장난

바쁘다보니 콜로세움 마감일에 올리는 아서콜로세움 소식!!!

스토리

숨겨진 야망

멀린 : 최고의 기사의 모습이란, 검은머리 거유 고양이귀 로리. 그리고 윗가슴 노출이 아름다운 것도 중요, 라.... 훌륭해, 훌륭한 성과다!
 - 역주, 각각 과거 아서콜 9회(흑발,금발), 8회(거유,빈유), 11회(고양이귀, 토끼귀), 10회(누님Vs로리), 12회 (윗가슴 노출 Vs 아랫가슴 노출)의 결과

오늘도 기사제조계획에 열심인 멀린. 
그는 자신의 정열페티시즘의 모든 것을 쏟아부어 
과거의 아서콜로세움에서 모은 데이터를 기초로 
드디어 새로운 기사를 완성시키려 하고 있었다!

.....
....
...그런일은 있을리없고.....


멀린 : 아서들의 취향을 망라한 이 기사를 모에 일러스트로 공개한다면, 곧장 인기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어, 온 브리튼이 내 앞에 무릎을 꿇게 되겠군

수집한 정보를 이용해, 멀린은 자신의 숨겨진 야망 중 하나인, '모에 일러스트레이터 데뷔'를 하려 했다.
그런 그의 앞엔, 그가 깜빡한 창작의 벽이 가로막는다.

멀린 : 으으..... 롱헤어와 숏헤어. 대체 어느 쪽이 더욱 뛰어난 것인가.  참고로 나는 둘 다 좋아하네만
멀린 : 못 그랬어..... 이걸 밝혀지 않고선 그릴 수 없다아아아아!!

그릴 수 없다....
수 없다...
없다..


멀린 : 안 그러느냐?
귀네비어 : 하아? 뜬금없이 뭔소릴 하는거에요, 이 망할 할아범!!!!

멀린의 야망과 배신을 안 귀네비어는
멀린의 오른손을 한동안 펜을 쥐지 못 할 정도로 부숴주고서
롱헤어숏헤어 중 어떤 것이 훌륭한 것인가
해명해내기위해, 아서 콜로세움의 개최를 선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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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콜로세움 룰 변경이 없습니다.
다음에도 크게 변경되지 않을 것 같으니, 이쯤에서 비밀아(PS VITA용 밀리언아서)의 룰을 정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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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용 아서 콜로세움 룰

1. 각 시즌별 테마에 맞는 단어를 인삿말에 넣으면 HP+1% 콤보 발동

이번 단발/장발의 경우  - '長/短',  또는 'ロング/ショート'를 입력하면 됩니다.
빈유/거유때는 빈(貧)/거(巨) 이런 식입니다. 매번 공지 확인하는게 중요

* 비밀아는 콤보가 무조건 발동하는 시스템이라, 이 단어를 넣기만해도 피통이 1% 상승합니다.


2. 연패 보너스
강자 독식의 위험성이 있는 연승보너스가 삭제된 대신에
약자를 보조하는 '연패 보너스'가 있습니다.

- 레벨 70미만인 아서가 공격을 걸고서 연패했을 경우 '연패수'에 맞춰 '연패보너스'콤보가 발동합니다.
- 연패보너스는 공격을 했을 때 뿐이며, 방어측에겐 발동하지 않습니다.

발동조건과 효과
연패수 - 콤보 이름 - 효과 
1패 - 1패(1敗) - 없음
2연패 - 2연패(2連敗) - 없음
3연패 - 연패 보너스 - 공격 + 15%
4연패 - 연패 보너스 라이즈 - 공격 + 25%
5연패 - 연패 보너스 크라운 - 공격 + 50%

※ 연패수는 아서 콜로세움의 개최기간이 종료하거나, 아서 콜로세움에서 승리하면 리셋됩니다.

3. 상대방의 공체합을 ★로 표시

총 별이 3개구요
☆ 공체합 10만 이하
★☆☆ 공체합 10만~30만
☆ 공체합 30만~50만
★ 공체합 50만 이상

앞으로 콜로세움에서 상대방을 찾을 때, 레벨에 비해서 강한 상대(저렙헤비과금유저) + 프로필낚시에 그나마 덜 당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직 별 두개 후반대에서 머무는 중.

4. 방어 보수

공격해야만 BP를 주던것이 전부였던 이전과는 달리
'방어'에 성공하면 별도의 보수를 줍니다.
공격한 사람이 어떤 랭크냐에 따라서 보수가 달라집니다.

 -> 500G, 인연P 300, 치어리인자 4 중에 랜덤으로 하나
★☆☆ -> 1000G, 인연P 500, 치어리인자 5, 치어리 중에 랜덤으로 하나
☆ -> 2000G, 치어리인자 10, 치어리, 슈퍼 치어리, AP회복약, BP 회복약 중에 랜덤으로 하나
★ -> 3000G, 치어리인자 20, 슈퍼치어리, 얼티밋 치어리, AP회복약, BP회복약, 가챠 티켓 중에 랜덤으로 하나

* 이는 과거 루프보상을 왕창먹자고, 유저들이 담합해서 공격할 때 외에는, 덱에 치아리만 놓던 상황을 막기 위한 장치이기도 합니다.

5. 획득 BP

승리시에 사용했던 BC의 50%(소수점 이하 버림) + 상대에게 가한 '총대미지(회복치 포함)'에 맞는 B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데미지  - BP
10만 - 덱코스트50% + 22
20만 - 덱코스트50% + 48
30만 - 덱코스트50% + 78
40만 - 덱코스트50% + 112
50만 - 덱코스트50% + 150
60만 - 덱코스트50% + 192
70만 - 덱코스트50% + 238
80만 - 덱코스트50% + 288
90만 - 덱코스트50% + 342
100만 - 덱코스트50% + 400
100만 이상 - 덱코스트50% + 400 이상.

배틀에 패배한 경우에 얻을 수 있는 BP는, 승리시에 얻는 총 BP의 30%(소수점 이하 버림)
상대방의 덱코스트의 크고 작은 것은 얻을 수 있는 BP에 영향받지 않습니다.

6. 초심자 전용 콤보

레벨이 낮은 유저라도 상위 레벨유저와 어느 정도 싸울만하게, 저렙유저가 "공격"했을 때 한정으로 보너스 콤보가 발동합니다.

아래는 해당레벨 - 콤보이름 - 효과 순서입니다.

레벨 1~9  초심자보너스 공&체 + 400%
레벨 10~14 신인 보너스 공&체 + 200%
레벨 15~19 종사 공&체 + 50%
레벨 20~24 대사 공&체 + 20%
레벨 25~29 기사 견습 공&체 + 10%

* 위에 언급했듯이, 비밀아는 콤보가100% 발동하는 시스템. 레벨대가 맞으면 무조건 버프를 받습니다.

7. 배틀 소비 BC, 75% 삭감
풀덱을 써도, 덱코스트의 25%만 소모합니다.(소숫점 이하는 올림)

8. 아서콜로세움한정 HP 증가
공격측은 HP는 50%, 방어측은 70% 증가합니다
공격이 선빵을 날리는 이점대신, 방어측의 HP를 더 높게 설정한듯합니다.

9. 승리시 발동 스킬 효과 조절
AP/BC 회복스킬의 회복량은 1/4이 됩니다.(소수점이하는 올림)

2014-06-26-074500.jpg

현재 제가 사용하는 덱입니다.
과거의 힐카 위주의 좀비덱에서
공격력 콤보위주로 재편성되었습니다.

풀돌슈레플이 아마테라스 하나뿐이라, 아직 과금러들에겐 못 당하지만요ㅠ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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