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밀아] 핑계라면 핑계입니다만...시즌에 대한 간략한 이야기.
게시물ID : actozma_1430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rypt
추천 : 5
조회수 : 533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9/17 22:42:15
일밀아 유저 크립군입니다.
우선 죄송하다는 말을 먼저 드려야 겠네요. 죄송합니다.

이번시즌, 제가 소개글을 아예 작성 못 한 이유...
네. 시즌이 묘하게 겹쳐버려서 도저히 정리가 안됩니다.

게다가 시즌특성이...무지하게 난잡하게 되어버린 탓에...

일단 바로 앞주. 추석주간 강적이 총 9종이었죠. SR 3종, SR+ 3종, MR 3종. 이렇게요.
그리고 2주차에 SR+강적 1종(치비아서즈) 추가하고, 거기에 섬란카구라 콜라보 들어가며 강적이 8종 추가되었습니다.
게다가 이 8종은 전부 비경수호자예요!! 솔직히...처음 뜨자마자 한주동안 이거 손도 못댔습니다. (덕분에 카드도 못 얻었고, 랭킹도 1만위 언저리...중간랭킹 이렇게 말아먹기도 쉽지 않은데요.)

결국 콜라보 시즌 두개를 병행해서 동시에 진행해버렸는데, 랭킹도 두갭니다!! 하나는 2주짜리, 또 하나는 1주씩 중간/최종랭킹으로요!!
거기에 콜라보 가챠는 또 뭐 이리 많고, 독주머니 이어지고.. 뭐 정리할 사항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이번주...5일짜리 시즌에, 최종랭킹 진행에, 강적 5종 추가, 죄다 비경수호자에 수집물 보상 바뀌고, GPB진행에, 콜라보가챠도 추가되고...
추석 연휴에 가족들 챙기고, 어디 다녀오고, 랭킹을 달리는 것도 벅차서 분석하고 뭐할 요량이 없었습니다.
사실, 강적 데이터를 매 시즌 누적시켜서 수집하는데, 그것도 오늘 방금 전에야 끝냈습니다.
업무상 출장도 좀 있던데다, 내일 중요한 회의가 있어서 이게 일단 마무리 되어야 하는데, 그것도 오늘에야 끝났거든요.

면목이 없습죠. 네. 그런겁니다. 제가 게임을 3가지 돌리는데, 1가지는 아예 포기하다시피하고, 밀아랑 러브라이브만 이벤트 간신히 유지할 정도로 해놨습니다. 분석까지 할 여유가 없었네요.

이번시즌 남은 내용을 굳이 말씀드리자면, 섬란카구라 콜라보 2주차로, 브래지어 최종랭킹이랑 밀레강적 유미 토벌해서 카드 얻으시면 됩니다.
유미 잡다보면 미라이는 그냥 모입니다. 그러나 1주차 미라이는 조건부 힐카였던데 반해 이번은 공카네요. 굳이 필요는...ㅜㅜ
내일부터 독주머니 돌리시면 2회당 로엔그린 각성 1장씩 주던가..할겁니다. 사실 셉템버가 최강이지만요.
시즌 모레까지니까 적당히 돌리시면 됩니다. 유미의 조우율은 낮은 편이며, 설상가상 드랍률도 낮으므로 포기하시면 편합니다. 비경수호자까지만 잡으시는거 추천입니다. 비경수호자 레벨치고는 굉장히 낮게 잡아줘서 다행이지만요. (체력이 달랑 430만입니다.)
그나마 콜라보 시즌이라 좋은 카드를 제법 뿌려줍니다. (무과금 초보분들 입장에서) 얻어두고 볼 일이죠.
특히 이번시즌은 3번째 강적인 호무라가 필수카드입니다. 저코 조건부 힐카이므로 무조건 얻으세요. 드랍률도 좋습니다. SR+이니까 기억하시고요. 밀레 진화시켜도 매우 쓸만합니다.

다음 시즌은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자정이므로, 그때에는 글을 좀 일찍 올려볼 작정입니다.....만.
사실 요즘 여러 사정으로 인해 고민이 많습니다. 이건 다음 시즌 소개글에 내용을 조금 추가해서 올릴 예정입니다만. 좀 그렇네요.
적당히 즐기시고, 과금 너무 하셔서 스트레스 받지 마시기 바랍니다. 독주머니건 콜라보가챠건 11연이건 전부 될놈될입니다. 안될안분이 돈 무진장 지르고 1년치 스트레스 몰아받는걸 보다보니 남의 일 같지 않네요.

좋은 밤 보내시고, 다음 글로 찾아뵙죠. 이만 총총.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