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뒷머리 뜯어버려야지
게시물ID : animation_4450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키노=사쿠라
추천 : 2
조회수 : 232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9/09/04 22:54:29
캡처2.PNG
캡처3.PNG

만들다 보니 3d 프린트 할꺼면 머리 가늘게 하는 것보다 최대한 한덩어리로 하는게 좋지 않나하고 생각함.....
(착한단어1)(착한단어2)(착한단어3)(착한단어4)(착한단어1)     
앞머리빼고 옆머리도 최대한 몸에 밀착 시켜야 해서 귀찮은 나머지 혹시 오브젝트를 자연스럽게 밀착시키는 방법은 없나 찾아보면서 독학하는데
오브젝트로 변환한 뒤에 소프트 바디나 리기드바디, 옷으로 설정하면 안움직이거나 바람빠진 풍선마냥 움직여서 모양이 안나오고 뼈대를 집어 넣어도 중력에 영향을 받게 하는 법을 못핮겠는......
역시 노가다로 해야 하나 봄..........
머리카락 꼬는 법은 알려주셨으니 내일부터 다시 해야겠음....

그리고 필라멘트 주문할때 흰색은 변색이 잘된되서 회색으로 주문함

ps. 머리카락만들다 보니 안만들고 해서 더 암걸리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