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WBC 최종엔트리 확정
게시물ID : baseball_1131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Velato
추천 : 1
조회수 : 787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6/11/10 12:35:33
 
 
▲ 2017 WBC 대한민국 대표팀 최종 엔트리
 
투수(13명) = 우규민(LG), 이대은(전 지바롯데), 원종현(NC), 장시환(kt), 임정우(LG), 이용찬(두산), 임창용(KIA), 장원준(두산), 양현종(KIA), 김광현(SK), 이현승(두산), 박희수(SK), 차우찬(삼성)
 
포수(2명) = 강민호(롯데), 양의지(두산)
 
내야수(8명) = 김태균(한화), 이대호(시애틀), 정근우(한화), 서건창(넥센), 박석민(NC), 허경민(두산), 강정호(피츠버그), 김재호(두산)
 
외야수(5명) = 민병헌(두산), 김현수(볼티모어), 이용규(한화), 최형우(삼성), 추신수(텍사스) /[email protected]
 
 
-
 
엔트리가 발표된 뒤 김인식 감독은 오승환(세인트루이스) 제외에 대해 “올해 우리가 불미스러운 일이 많았다. 그런 것 때문에 할 수 없이 뽑지 못하게 됐다”고 간단히 설명했다.
 
그리고 “우투수 중 확실한 투수가 없다. 마무리 역시 오승환이 실력으로는 최고다. WBC는 투구 수 제한이 있어 우투수가 확실하지 않아 불펜 강화를 위해 불펜을 두텁게 했다. 새롭게 뽑힌 선수들이 많았다. 아쉬운 점은 있다”는 말로 최고 전력을 구성하지 못한 아쉬움도 토로했다.
 
메이저리거들의 합류는 기대해볼 수 있는 요소다. 김 감독은 “이순철 코치가 (시즌 후반에) 미국에 가서 선수들을 만나고 왔다. 이번에 뽑힌 선수들은 의사를 밝힌 선수들이다. 지난번에 확인을 했고, 오늘 발표가 나면 선수들과도 만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
 
 
출처 http://sports.news.naver.com/kbaseball/news/read.nhn?oid=109&aid=0003429809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