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왜 미용실에서는 추가비용들을 만드는지 궁금합니다
게시물ID : beauty_1038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꽁무니원피스
추천 : 14
조회수 : 2869회
댓글수 : 47개
등록시간 : 2017/03/15 01:03:50
제가 잘 모르는 이유가 있는지 궁금해서요. 이쪽 일 하시는 분들 계시면 알려주세요.
바로 얼마전에 뿌리 염색을 원래 가는 헤어샵에서 하고, 펌은 예전에 다니던 곳에 받으러 갔습니다.
 클리닉을 이미 받았다고 말을 했는데도 펌하려면 또 클리닉을 넣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끝에 상한것도 엄청나게 잘라낸 상태라 머릿결 최상이었는데;;;...
바로 일주일 사이 클리닉만 두번을 받았네요.  클리닉 비용만 얼마가 깨진건지. ㅠㅠ..
(원래 클리닉을 그렇게 자주 받아도 되는건지, 그리고 그렇게 짧은 기간동안 두번을 받아도 효과가 있긴 한건가요? 
어차피 복구는 안되고 손상만 덜하게 하는거라고 알고있는데 그래서 그런걸까요?)
펌 약도 최고약이라며 시세이도라 하는데. 싼약을 안쓰고 그 약을 쓰는 이유가 상할까봐 아닌지요.
그래도 클리닉을 해야 할 정도면 어지간히 손상모였어야 하는거같은데 ...

늘 머리하러가면 원하든 원하지 않든 그렇게 해야 펌이 제대로 나온다며 이것저것 추가하는데요
이번엔 이미 했으니 클리닉은 다음에 따로 하겠다고 해도 펌이 안나온다고 하니 어쩔수없이 했네요.
거꾸로 말하면, 그 것들을 하지 않을 땐 펌이 제대로 안나온다는 말일텐데...
꼭 그렇게 해야 펌이 제대로 나온다면은  아예 펌 가격에 그 시술을 기본으로 넣어서 가격을 미리 책정해두면 되지 않나 해서요.
어느 샵을 가건 한번도 클리닉 이야기 안하는적이 없는것 같아요.

기장이야 당연히 길이에 따라 약도 더쓰고 시간도 더들고 더힘들테니 다르게 받아야 한다는것 이해가지만
기장에 따라 최대 얼마까지 추가 라고 써놓고 길 때건 짧을때건  늘 이런저런 말로 최대 가격을 받는것도 잘 이해가 안가고...
뿌리를 잘 살리며 시술한다는건 다른데 아무 시술을 안하고 뿌리펌만 원한다거나 할때 펌 비용 받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전체 머리 펌 할때라면  애초에 전체 실루엣 디자인을 그렇게 염두하고 가격책정 해둬야하는것 아닌가 싶거든요.
 그 펌 가격안에 뿌리 제외하고 밑에만 펌할때 가격이라 써있는것도 아니고..
뿌리 납작하게 죽여주세요 하는 사람은 없을것 같은데 잘 이해가 안가서요.  

어쨋거나 머리만 맘에 들면 상관이 없겠지만
펌의 컬은 "세게" 나왔지만,  전체 실루엣이 너무 촌스럽네요.  컬만 잘나오는게 클리닉의 목표라면 그건 달성한듯 ㅠㅠ..
컬이 아래로 갈수록 서서히 생기는게 아니라 쭉 스트레이트로 내려오다가 밑에만 구불구불. 
가장 싫어하는 머리가 되었습니다.  돈주고 구려지고 괜히 속풀이 해봤네요. 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