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올영 세군데나 갔다왓쓰요.........라카수령
게시물ID : beauty_1407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핵이쁨(가입:2013-01-25 방문:1257)
추천 : 11
조회수 : 2150회
댓글수 : 24개
등록시간 : 2019/04/05 20:27:07
집근처 올영 가끔 가는곳에 갔떠니 라카제품들이 진열되어 있길래
오 여기 수령 가능한가보당 이러고ㅋㅋㅋ

라카 신상립이랑 섀도우들 발색해보다가 립스틱 하나 집어옴ㅠㅠ...

그리고나서 결제하믄서 라카 샘플립 수령되오? 해떠니..여긴 수령하는곳 아니라고.....ㅠㅅㅠ...

그래도 친절하게 라카 받을수 있는 매장 리스트 확인해주시고
건너편 올영매장에 리스트가 올라왔다해서  대신 선착순이라 없을수도 있으니
전화확인해보라규..

머 바로 건너편이니 걍 결제 다하고 나오믄서 건너편 매장 가떠니 이미 수량 읍씀.....ㄷㄷㄷㄷㄷ

그러다 친구들과 약속장소가 핫플레스인곳이라 그쪽 매장에 일단 전화해서 물어보니 있다규!!!!!!

그래서 버스타고 친구들 만나기전 그 올영매장 찾으러 갔는데........
그쪽 동네가 술집들 핫플레스여서....맨정신으로 올영 찾으러 가는게 첨이라 헤맷쓰.....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어??!!!! 내가 취해가꼬 잘 가는 오락실 옆에 올영이 딱!!!!!  

오오오!!!!

매장 들어가서 라카 받기전 델리황??? 뷰게에서 최근에 핫해서ㅋㅋㅋㅋㅋ 그거 하나 집어와서 결제하믄서
라카 받아쓰요ㅋㅋㅋㅋ

첫번째 두번째 집근처 올영 매장은 먹거리코너가 많지않고 델리황이 없어서 못샀는데
마지막 라카 수령한곳에 있길래 궁금해서 사옴ㅋㅋㅋㅋㅋㅋ


하앍.....
근데 라카 받은건 스캇....이거슨 웜 색이던디........ㄷㄷㄷ
제가 구매한 라카는 미아?? 인가 여튼 말린장미립 굳!!!



심심해서 파데 테스트 다 해봤떠리..
집에 미개봉으로 모셔둔 케이트 파데 색상이 라이트핑크인데

오늘 매장에서 손등  팔뚝에 전색상 발색해보니
화이트스노우가 저한테 찰떡템.....8ㅅ8............앍.....

여윾씌 파우더리 스킨파데가 밀착력 발림성 모두 훌륭하더란..8ㅅ8.....앓2.....근데 내가 갖고 있는 색은
좀 어두운듯......교환도 안되곱.....

ㅠㅠㅠㅠㅠㅠ헝헝헝ㅠㅠㅠ
역시 파데는 직접 테스트 해보고ㅈ사새오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댓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