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 생건이
게시물ID : beauty_992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ARSALA
추천 : 10
조회수 : 80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2/08 22:56:37
옵션
  • 창작글
  • 외부펌금지
저의 인생템 브들 아이 프라이머가 슬슬 바닥을 보이길래 새로 하나 구입했어요. 

저번에는 11번가에서 쿠폰 먹여 샀는데 이번에는 뷰게에서 멤버십데이 글 올라온 거 보고 VDL 공식 홈페이지에서 용량 두 배짜리를 사 봤어요. 정가는 2만원인데 쿠폰 먹여서 만 육천원인가에. 게다가 무료배송.

브들 오프라인 매장에서야 샘플 많이 주는거 이미 소문이 자자하지만 온라인에서 쿠폰 먹여 주문하는거고, 정가로 산다고 해도 용량대비 가격 생각하면 굉장히 싸게 산 거고, 게다가 딴거 하나도 없이 자그마한 아이프라이머 하나 덜렁 시키는거라 솔직히 샘플은 그냥 기대도 안 하고 있었거든요. 뭐 샘플 안 줘도 워낙 인생템이고 이거 없으면 제 눈화장은 망하는거라 안 그래도 계속 살 생각이었어요.

그런데 오늘 배송온 걸 열어보니.....? 퍼펙트 래스팅 파운데이션 샘플 두 개에 에어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샘플 하나, 루미레이어 샘플 하나 게다가 하이드로 크림 샘플 하나까지 딸려오네요?? 특히 안그래도 파데를 슬슬 바꿔볼까 해서 브들 오프라인 매장에 테스트 받으러 갈 생각이었는데 이거 뭐지???? 게다가 루미레이어까지?!?! 

 역시 뷰게 분들 말대로 요즘 조금씩 똑똑해지고는 있지만 여전히 모자라고 착한 친구 생건이었습니다. 늘 지금처럼만 우리 곁에서 함께 해 주길 바랄 뿐이에요ㅋ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