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국카스텐' 예당에 내용증명 신청
게시물ID : bestofbest_1254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국카스
추천 : 304
조회수 : 42626회
댓글수 : 38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3/09/04 09:55:10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9/04 01:53:07

사장이 129억 횡령한거 드러나자 사장 자살하고, 사장 동생 대표가 속이고 주식 팔고 남는 돈 빼돌리다가 걸려서 9월 10일에 상장폐지될 예정인 예당이라는 기획사를 아시나요..ㅋ...ㅋㅋ

그 기획사에 소속되어져 있는 '국카스텐'이 지금까지의 예당 부당대우와 현 상황을 고려하여 내용증명을 보내 자신들의 현 상황을 알렸습니다. 내용증명의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국카스텐 팬으로 이번 예당의 대우나 상황은 국카스텐에게 굉장히 큰 피해가 갔다고 생각되어,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자 글을 씁니다.

1. 2008년의 1집 발매이후 5년동안 준비해왔던 국카스텐 2집을 올해 발매할 예정이었습니다. 곡 구성, 작사 작곡은 물론이고 이미 녹음까지 다 끝난 상태. (아마) 5월에 발매하려 했으나 소속사의 문제로 아직까지 발매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 상황으로 보면 앞으로도 힘들어 보이고요. 

2. 올해 열렸던 그 많은 락 페스티벌들 중 한곳에서밖에 공연하지 못했습니다. 정말 의문스러운게 국카스텐에게 분명 많은 제안이 왔었을텐데 왜 한곳에서밖에 공연을 하지 못했는지.. 예당의 능력 부족이 아닐까 싶습니다. 행사나 대학 축제들은 그렇게 많이 뛰었는데 밴드들의 축제 락페스티벌은 왜 많이 나오지 못했을까요.

3. 국카스텐이 내용증명을 하자 마자 예당에서는 작지만 열심히 언론플레이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카스텐의 내용증명이 얼마나 두려우면 안산 밸리때보다 더 많은 기사들을 내보내고 있을까요. 그렇게 하지 않아도 이미 상장폐지 때문에 기사 많이 나올텐데^^. 가끔 네이버 댓글을 보면 댓글 알바나, 소속사 관련 사람이 댓글을 달고 있는건가? 싶은 댓글도 많이 보입니다.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mode=sub_view&popup=0&nid=09&c1=09&c2=00&c3=&nkey=201309021807221
+) 국카스텐에게 연습실도 주고, 악기도 주면서 정말 물심양면으로 도왔다고 하는데.. 소속사에서 소속되어있는 밴드에게 연습실과 녹음실을빌려주고 악기를 지원해준게 유세부릴 정도로 크고 엄청난 도움인가 싶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알려서 여론이 국카스텐에게 나쁜 쪽으로 흘러가지 않았으면 합니다.
정말 음악만 해왔던, 앞으로도 음악만 해야 하는 그런 사람들이 이렇게 힘들다는게.
그들의 재능과 열정과 노력을 사무적으로 계산적으로가 아닌 그대로 봐줄 수 있는 그런 소속사에 들어가서 진짜 걱정 없이 음악만 해서 밴드음악의 꽃을 피웠으면 좋겠네요. 진짜 전세계적 보물인데.. 아,,,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