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페미때문에 문재인 안찍겠다 하는건 이해하지만
게시물ID : bestofbest_3192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닷디
추천 : 151
조회수 : 7675회
댓글수 : 63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7/04/10 16:20:57
원본글 작성시간 : 2017/04/10 14:52:55
남인순 영입으로 무효표 내겠다, 혹은 다른 후보 찍겠다.

이해합니다. 충분히 그럴 수 있고, 본인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러는게 맞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비판할 수 없습니다.

시게를 질타하며 문빠들 비판하는것도 좋습니다. 시게에 문제가 많은게 사실이니까요.

그래서 어제까지는 이번의 진통으로 오유가 더 괜찮은 사이트가 되기위한 과정이 되리라고 생각했고, 조심스럽게 군게의 의견들을 경청했습니다.


그런데 분위기가 또 요상하게 흘러가네요.

어제까지는 페미때문에 무효표를 내겠다더니, 갑자기 '문빠들 싫어서 문재인 안찍는다'는 소리가 이곳저곳에서 나오고 추천받는군요.


후보가 아닌 지지자들 때문에 안찍는다는게 합리적이지 않다는건 대부분 알고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개인에게 주어진 표를 어떻게 쓰든 뭐라할 권한은 없습니다. 무효표를 던지던, 안을 뽑던, 유를 뽑던, 소중한 1표임에는 다름없습니다.

다만 '문빠들 때문에'라는 감정적인 이유로 그 소중한 1표를 함부로 쓰는건 지나치게 경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정리하자면.

남인순 영입은 전적으로 문재인 후보의 책임입니다. 그것을 이유로 지지를 거둔다면 합당하고 아무도 비판할 수 없습니다.

오유의 극성적인 지지자들 비판하는것도 당연히 옳습니다. 나름 문빠인 저도 혀찰때가 제법 있을정도면 말 다했죠.

하지만 사실상 후보가 통제하기 힘든 지지자들의 행동만을 이유로 지지를 철회하는건 상당히 경솔한 행동으로 보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