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제 반응 장난아니었던 장나라 남자화장실 씬.jpg
게시물ID : bestofbest_3713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eauty(가입:2015-02-06 방문:239)
추천 : 239
조회수 : 37986회
댓글수 : 39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7/10/29 22:52:43
원본글 작성시간 : 2017/10/29 17:48:11
옵션
  • 펌글






극중 손호준-장나라는 2017년 현재 힘든 육아등등으로 권태기에 서로 앙숙이되어 이혼도장 찍은 실제 부부.
그렇게 반지를 버리는데, 그 순간 둘이 처음 만난 대학시절인 
1999년으로 타임워프를 하게 되면서 캠퍼스생활을 다시 하게 됨.



즉, 실제 남편 손호준과 다시 결혼 할수도, 새로운 사람과 새로운 미래를 만들수도 있는 상황.







그리고 오늘은 대학 축제날.





짱나라는 가수 아니랄까봐 드라마 속에서도 노래를 잘하는 캐릭터라 
장기자랑서 무대의상으로 짧은원피스를 이쁘게 입고 임상아의 뮤지컬을 부름!








긴장안하고 완벽하게 불러 좋은 반응을 얻고! 
장나라는 이제 옷을 갈아입으러 화장실을 찾아갔는데.. 






여자 화장실은 멀리 있는 예대쪽 화장실을 이용하라함.
그래서 눈치를 살피고 남자화장실로 들어가는 나라짱ㅋㅋ










그때 뒤이어 화장실로 들어가는 남학생들.. 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썸남 기용선배..







그렇게 화장실 안에서..

남학생들은 "데리고 놀다 너 줄게","걔 이쁘지 않냐" 등등
축제때 봤던 장나라를 두고 함부러 말하고, 그걸 안에서 들은 나라짱









욱해서 "이것들이..ㅡㅡ+" 하며 문을 열었는데, 그 순간!







남학생들은 이미 떠났고, 마주친 기용선배..






그때, 또 누군가가 들어오는 소리가 나고..





(장나라를 재빨리 데리고 들어가는기용선배...)









그렇게 화장실칸서 단 둘이있는 상황이 연출되고








묘한설렘과 떨림이 느껴지는데..










놀란 장나라는 무언가를 얘기하려고.. 
일단 조용히하라며 쉿! 하는 기용선배.




(근데 생각해보니 깜빡하고 놀란나머지 문을 안 잠갔었음ㅋ)




그렇게 문이 열리는데..








문을 연 사람은 다름 아닌 손호준..






그리고 아무리 서로 앙숙관계라지만 묘한 감정이 느껴지는 표정..








손호준: "뭐하냐..."





그리고..


장기용: " 너는 뭐 하냐" 
로 마무리되며 이번 화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딘딘...



어제 여초는 기용선배 설렌다, 이혼해놓고 이제와 뭐하냐니..이런 반응이고 
남초는 애초에 장나라를 두고 이혼한게 말이 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여기저기서 장나라 비주얼에 난리였고, 연출에 난리였던..

무튼 이 부분보다 입틀막... 연출 하나같이 덕잘알이네요..ㅠ 특히 뮤지컬부를때 타임워프되기 전 육아하면서 고생하던 시절 
파노라마 지나갈때 묘하게 굉장히 슬펐던ㅠㅠㅠㅠ 장나라 팬인데 얼마만에 특유의 음색,노래부르는 모습 보는지ㅠㅠ 
출처 http://top.cafe.daum.net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댓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