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취임사 보면서 든생각.
게시물ID : bestofbest_4798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예날
추천 : 101
조회수 : 5594회
댓글수 : 10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25/06/06 00:24:15
원본글 작성시간 : 2025/06/04 13:01:22

거니 두금. 

내란세력들 두금. 

 

말은 조곤조곤 했는데 "언중유골"이란말이 이런거구나 싶었음. 

주식가지고 장난친것들 가만안놔둔다고 했음. ㅋㅋㅋ 

내란세력들 두고보자고 했음. 

법 어긴 쉐이크들 가만안둔다고 했음. 

그리고 전세사기 같은거 하는 쉐이크들 갈아 버린다고 들렸음. 

난 그렇게 들렸음. ㅋㅋ

 

전세사기 치는 놈들 최소 징역10년에 최대 무기징역까지 때려버리는 입법통과 시켜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