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logo
베오베 베스트게시판별베스트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답은 보창이다!
게시물ID : bns_620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aren(가입:2011-05-01 방문:1378)
추천 : 2
조회수 : 401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7/04/17 02:41:41
팔찌도 없고 한달하고 좀더 통던에서 있엇더니 어이도 없어져서 음슴체로 갑니다!

오늘로 딱 나류 100판을 채움.

팔찌는 딱 한번봄..
입찰팟 가기 전 일퀘하다 한번이라 그렇지..
9천금까지 올라가 포기함
그땐 몰랐음... 만금을 내더라도 먹어야된다는걸....

사실 나류 자체가 어렵다거나 재미 없다거나 하는건 아님
(탱은 언제나 새롭고 짜릿함)
근데.. 통던이 너무나 암임...

첫번째는
팔찌 보유자 오라니까 서락전사부터 시작해서
흑천무기 들고오는 복귀자도 수두룩함.
누가 스펙때매 팔찌거르는줄 아는건지
강퇴하면 자기 빡숙이라고 귀찮게 하는사람들도 수두룩함.

솔직히 팔찌만 있으면 쌍속이나 콩 없어도 신경 안씀
(글쓴이도 촉3 반3 귀6 치각비 정도 들고있는 거렁뱅이임)

우선 이거때문에 파티 짜는거부터가 암임
일일히 확인하고 강퇴하고 하는것도 짜증나는데
심지어 요새 입찰팟이 넘나 많아서 파티 구하는것도 하늘의 별따기임.

그나마 글쓴이는 탱에 투발은 고정이니 입찰가만 맞추면 잘 오는편임
그래도 파티 많은 시간대에는 파티 짜는데만 10분정도 걸림

두번째로 암이 걸리는건
숙코 천지임.
도대체 뭘믿고 숙련이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10판에 한두판은 번뇌 주시볼줄도 모르는 원딜이 많아서
근딜이 보고있음

10판에 또 한판정도는
아만 제물 볼줄도 모름.
걍 가운데 와서 같이 팸.....
아만이랑 같이 쥐어 터져야 정신을 차리지 않을까 싶음

10판에 두세판정도는 새싹이 옴.
뭐 부캐일수도 있으니까 신경은 안쓰는데
이상하게 미숙련 비율이 높음.
파티 저항기가 솬 혼잔데
제물 민씨도 못쓰고
원점후에 투사체 던지는것도 꽃가루를 안뿌려줌
(대지솬이라 딜때문에 안넣은거면 진짜 제물 볼줄 모르는 사람이랑
모아놓고 쥐어 터져야됨)

그리고 나머지 네다섯판중에 또 한두판은
숙코주제에 숙련인척 하려고함.
글쓴이는 주위에 형과 형 친구들도 같이 하기에
주술 기공 기권 등등 저항이 어렵고 쉽고정도는 대략적으로 암.
키우고 있는 권사는 당연히 암.

바로 몇일전에 겪은 일인데
파티에 글쓴이까지 권사가 둘이고
스펙이 더 좋아서 탱을 봄.

아만 제물 패턴에서 나머지 권사가 자꾸 죽음.
저항 가능한 스킬만 후방 진격권 권무 세개임.
5타도 자생인데 권무가 없어도 횡파 한번씩 따면 됨
그런데 다른 권사가 계속 핑계댐
'아 스킬을 잘못썻다'
'타이밍을 실수했다'
'스킬을 미리 빼서 쿨이였다'
.... 나도 권산데 모를줄 아나봄.
숙련 입장에서는 숙코가 잘보임.
다 걍 핑계임..

사실 그파티가 헬이라 5트까지함..
뚜껑 열리기 직전까지 가서 겨우깸
글쓴이랑 나머지 한명 빼고 제물에서 다 개피되고
가운데 점프 하는건 다맞음.
심지어 그 5번동안 그 권사가 단 한번도 저항하는걸 못봄...

보통 문파에 찡찡대도 '하 숙코..' 이정도만 하고 끝내는데
그날은 정말 화나서 '숙코는 다 나가 죽어야된다(나쁜말)'
정도까지 씀.

혹시나 싶어서 말하는거지만
글쓴이는 못하는거가지고 뭐라고 하는 사람은 아님
(단지 나아질 생각을 안하거나 나머지 인원에게 피해주는걸 정말 싫어함.)
오히려 못하면 시켜서 할줄 알게 하는 성격임.

입찰팟 짤때 분명 숙련만 오라 그랬는데
(하다가 실수한거까진 인정함. 탱보다 트롤한적도 있으니.)

근데 모르는데 아는척 하거나
시키면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자주보임.

솔직히 양심이 있으면 입찰팟와서 암것도 못하면
금 반납은 물론 교육비까지 내고가야된다고 생각함.

급 두서없어졌는데
쓰다보니 화나서 그럼....

솔직히 숙련으로 모아도
뭐 6인팟일때 폭렬권 33 나눠받거나
6명 뭉쳐서 받을때 센스있게 한두명 빠지는거까진 바라지도 않음
린검,역사가 있으면 알아서 쫄앞하고 나머지는 탱앞부터 잡아주는거 까지도 안바람.
한번씩 실수나 렉때문에 날아갔을때 얼꽃이나 검막까지도 안바람

번뇌에서 센스있게 번개 빼주고 자기 창 알아서 던지는 센스까지도 안바람.

아만에서도 솔직히 탱이나 십자 고정하느라 바쁘지
나머지 알아서 cc넣어주고 파티 저항기 잘 써주는것 까지도 안바람..
(솔직히 한달 전에는 이정도는 다 해야된다고 생각했는데
그동안 눈이 많이 낮아짐)

그냥 제발 트롤만 안했으면 좋겠음
또 숙코면 양심이라도 있엇으면 좋겠음...

어.... 결론은... 여러분 입찰팟은 암걸립니다!

P.S 물론 중간중간 재밌는 파티도 있고 스펙 좋아서 빨리깨는 파티도 있고
전부 빡숙이라 알아서 센스있게 딱딱 해주시는 분들도 있음.
일반에사 패턴 다 익히고 와서 숙련에서 '일반이랑 좀 다르네요 ㅠㅠ 죄송해여' 하는 귀여운 분들도 괜찮음! 이런 분들은 오히려 알려드리면서 하면 재미씀
출처 숙련인척 코스프레 하는게 문제임
숙련이라고 생각해서 왔는데 할줄 모르고 계속 실수나면(=말그대로 미숙련) 적어도 죄송하다고는 해야하는데
거의 8할이 미안하단 말도 없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댓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