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V1...
메인으로 캐논 R8 사용 중 인데, 친구들이나 사람들 만나러 갈 때는 잘 안가지고 가게되더라구요.
그래서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는 걸로 추가 구매 했네요.

무게는 가벼운데 좀 두꺼워서 바지 주머니에는 무리이고...파카 입을 때나 아니면 슬링백에 넣어다녀야 될 것 같네요.
아직 구매한지 이틀 정도 지났는데 영상 찍을 때 꽤 편하고 영상 결과물도 만족 스럽습니다.
사진 찍기도 편하고 나름 괜찮은 구매였다고 자신에게 쇄뇌 시키는 중 입니다.
원래 인터넷에 정가보다 프리미엄 붙여 팔길래 그냥 안사고 있었는데 하필 정가 구매 가격 + 카드할인 + 포인트 되는 곳이 있어서 질러버렸네요.
지금은 날씨가 추워서 나가질 않지만 살짝 날씨가 풀리면 사진 많이 찍어 올려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