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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기차는 소비자한테 최소한의 대우만 해줘도 욕 안먹을거 같은데
게시물ID : car_459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테란기갑부대
추천 : 5
조회수 : 978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4/05/16 20:50:24
솔까 국산차량들 중에 디자인이나 엔진출력, 미션, 편의장비 등등 가장 좋은게 현기차 아님?
 
무수한 결함이 문제인데, 다른 메이커도 결함이 없는게 아님.
 
근데 현기차는 결함을 두고 소비자를 개무시한다는게 문제.
 
'아 내 차 천장에 물이 세요 ㅠㅠ;
 
이러면
 
'헉 고객님 죄송합니다. 즉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이게 당연한건데 현기차는
 
'뭐 어쩌라고 ㅡㅡ... 물세는 증거 있냐? 우리가 출시 전 테스트할 땐 그런거 없었음 개솔 ㅅㄱ'
 
이거임.
 
물 세는 차가 하도 많으니까 그제서야 눈가리고 아웅식으로 무상수리에 보증기간 늘려준다고...
 
에어백이나 급발진이나 여타 등등 다른 결함에 대해서도 현기차의 자세는
 
'뭐 어쩌라고 우리 차 이미 샀는데 니가 어쩔거여ㅋㅋ 보상 ㄴㄴ임 ㅅㄱ' 이거임.
 
진짜 소비자한테 최소한의 대우만 해줘도 해외시장에서 차 많이 판다고 하면 진심으로 응원할텐데
 
이건 뭐 외제차를 사는게 더 애국자 대우 받는 현실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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