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래 블박보고 생각난 불법주정차놈 ..
게시물ID : car_914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Fleur_De_Lis
추천 : 6
조회수 : 74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01/23 19:40:08
시골입니다. 

왕복 2차선의 작은 사거리인데 말이죠 .

앞에 차가 한데 정차 하고 있더라구요 . 비상등 켜고 

이해합니다. 뭐 거기 구두수선집이 가건물로 있으니, 거기 들렀겠죠 

이해해 줍니다. 근처에 주차장도 마땅치 않고 ,얼마나 급했으면 저렇게할까 , 나도 급똥터지면 저럴수있을텐데 이해해주지뭐. 

라고 하고 . 우회하는데 , 

정차중인 차가 움직이더군요 . (안에 타있었나 봅니다. 차 타는거 못봤는데.) 

상황을 보자면 전 중앙선을 70%정도 넘은상태. 근데 제 옆에서 움직이더군요 . 
(참고로 상대방 차 앞범퍼가 제 어깨선 위치쯤이었습니다) 

근데 보통 저런 상황이면.상대방이  정차하지않나요 ? 

근데 계속 밀고 오더군요 . 

거기다 맞은편에서 차는 오고 . 

이대로 사고나면 내가 중침으로 추월하다 사고낸게 되는데. 그럴순없죠 

X신하나때문에 나만 망하는 상황인데

그래서 엑셀밟고 그놈앞을 막아버렸습니다. 

그리고 브레이크로 가볍게 정지
(그 상황만 보면 . 그놈이 정상주행인데, 제가 앞에 끼어들어서 차 막은형태가 됩니다. )

빵빵거리면서 욕하더군요 .

내려서 가볍게 이야기 해줬습니다. 

(일할때 신호수 역할만 죽어라 하던 나는 그상황에도 손짓으로 뒷차들을 보내는 신비를 보여줬죠 .. 이놈의 직업병 ..) 

"뭐요. 왜요" (내가 피해자다 생각하면 싸가지 밥말아먹고 들어갑니다. 상대방이 어른이건 영감님이건 상대할 가치없다 생각되면 막나가는 인성쓰레기입니다요) 

"너 이X끼야 씨X 운전 그따위로 Xnflkaflkajs9518i102iewa8syf9i532u&*&%$&^(&*)()" 

"아저씨. 불법 정차 . 그래서 난 우회. 근데 아저씨가 대가리 처 밀고 들어오셧구요 . 덕분에 난 맞은편에서 오던 트럭이랑 정면충돌 할뻔했구요 . 뭐요 할말있어요? " 

"어린노무 새끼가 어른한테 따박따박 말대답 (*(^&*&*(_*&*^%&^ " 

"나이처먹은 양반이 운전 발로 배워가지고 주정차 금지구간에 정차하고. 옆에 차 지나가는데 대가리 처밀고, 상대방이 어리다고 존나 얏잡아 보고 . 어느분이 인성교육 그따위로 시키셨습니까? 할말없는 양반들이 꼭 나이가지고 씨비걸던데, 지금상황에 믿을게 나이밖에없는건 아저씨 잘못 인정하시는건가요 ?" 

"너이 X발 "

"뭐요 왜요 ㅈ같아요? 경찰불러드려요? 블박있는데. 누가 잘못인지 한번 가려봐요? 사고났으면 누구 과실이 더 큰지 경찰하고 이야기해봐요 ? "

"그래 X발 불러 불러새꺄! "

"자 아저씨 불법 주정차 , 길막 , 그래서 난 우회. 근데 거기다 대가리 드리밀어서 난 사고날뻔했고, 지금 쌍욕이 좀 많으셨고 ,  내가 잘못한건 중침 .  이정도죠 ? 블박있으니까 경찰하고 이야기 하자구요. 뭐 아저씨가 운전에 잘못이 없었다고 하면 난 중침 벌금 내는거고, 아저씨가 욕한거 자알 녹음되어있으니 아저씨가 나한테 욕한거 합의 보셔야 할텐데 말이죠. 난 그돈 받아 벌금내죠뭐 " 하면서 핸드폰 꺼냈더니 아오씨X 하면서 차에타더군요 

"아저씨 지금 경찰 불렀는데 어디가요~ 이야기 하셔야죠~~ 어디가~~~~~~" 

후진해서 차 빼서 도망가더군요 .

내 블박 이벤트녹화만 되는데 ...


하여간.... 일부 꼰대짓 하는 양반들이 할말은 "나이도 어린게 " "어디 어른한테" 밖에 없나봅니다 .


그냥 트럭을 피하면서 측면으로 박아버릴껄 그랬네요. 문짝 문콕난거 많으니 그냥 갈아버리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