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카누라떼 신제품(3종)이 출시되었네요
게시물ID : coffee_41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별님과달님(가입:2019-10-06 방문:34)
추천 : 1
조회수 : 63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9/10/18 19:25:18
옵션
  • 외부펌금지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브랜드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3종이다.

‘카누 디카페인 라떼’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라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디카페인 제품이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스위스 워터 공법으로 커피의 향은 남기고 카페인만 제거해 라떼 본연의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다.

‘카누 티라미수 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스틱 커피 시장에 없었던 새로운 맛으로 카누 마일드 로스트에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티라미수 케이크 특유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카누 바닐라 라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추출물과 우유가 함유된 라떼 크리머를 사용해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카누는 기존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를 포함해 총 6종의 라떼 제품을 갖추게 됐다.


신제품 라떼 3종의 가격은 전국 할인점 기준 ‘카누 디카페인 라떼’는 3900원(10개입 기준), ‘카누 티라미수 라떼’와 '카누 바닐라 라떼'는 각각 3500원(8개입 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디카페인 커피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만큼 수요가 늘고 있는 디카페인 라떼는 물론 달콤한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 등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출처 http://m.consumer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534099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댓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