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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에서 새로 추가한계정이 자동로그인 목록에 안나옵니다.
게시물ID : computer_2198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enoeht
추천 : 0
조회수 : 46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02/05 10:2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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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을 처음 사용할 때, 관리자 계정 A를 하나 추가해서 사용하다가
 
환경설정의 자동로그인 항목에 A를 지정해서 잘 사용했습니다.
 
정상적으로 부팅 직후 A로 자동 로그인이 잘 됩니다
 
 
그상태에서 새로운 관리자 계정 B 를 추가했고
 
추가하는 순간 자동로그인을 끄겠냐고 물어보길래 끔을 선택했습니다.
 
그다음부터 역시 정상적으로 부팅하면 사용자 선택화면이 나오고
 
원하는대로  A, B를 선택해서 로그인해서 사용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다시 자동로그인 세팅을 하고 싶은데, 자동으로 로그인되는 목록에A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시스템 환경설정 -> 사용자 및 그룹 -> 인터넷 옵션  으로 이동해 보면
 
우측 상단에 자동로그인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해서 확장해보면 끔, A, 방문사용자 이렇게 3개만 나옵니다.
 
어떻게 하면  여기에B를 지정할 수 있나요?

MacBook Pro, OS X Yosemite (1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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